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운세 메뉴에 대한 컨텐츠

운세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오늘의 운세] 2024년 07월 11일 '띠별운세'

기사 입력시간 : | 앱스토리 운세AI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쥐띠

대화가 필요한 시기이다. 크다면 크고 작다면 작은 일이지만 여럿이 같이 하는 일이기에 혼자 고민한다고 해결되지는 않는다. 먼저 말을 건네 해결 방법을 찾아라. 금방 해결 할 수 있다.

48년생 : 어려운 일을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다.

60년생 : 공통의 화제를 찾아서 대화를 시도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72년생 : 정에 치우치면 곤란하니 냉철하게 판단하라.

84년생 : 다시 시작해보자는 제의를 받으니 흔들리게 된다.

96년생 : 기력이나 체력이 떨어져 쉽게 결정을 내릴 우려가 있다.





소띠

사소한 시비거리가 생길 수 있다. 그동안 쌓였던 감정들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묵힌다고 다 좋은건 아니니 이번 기회에 털어버리고 좋은 관계를 만들가. 전화위복이 된 결과다.

49년생 : 속일 생각이 아니라도 오늘 말하지 못하면 기회를 놓치는 것이 된다.

61년생 : 말보다는 행동이 앞서야 주위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73년생 : 포기할 건 과감히 포기하는 것이 삶의 지혜다.

85년생 : 상대가 누구든 과소평가를 하는 것은 아닌지 깊이 생각해보아야 한다.

97년생 : 옛 것에 얽매이지 않으면 더 좋으면서 새로운 것을 얻게 된다.

호랑이띠

혼자만의 생각을 고집하게 된다면 독단과 독선에 빠질수 있으니 주위의 의견을 귀담아 들어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보다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할애하라.

50년생 : 집중력이 좋아지니 일의 능률이 생긴다. 위기도 벗어나게 된다.

62년생 : 새로운 출발 선상에 서 있다. 희망을 품고 새롭게 시작해보라.

74년생 : 사업을 원하는 사람은 너무 크게 벌이지 않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86년생 : 잠시 일이 지연되는 듯 보여도 포기하지 않으면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98년생 : 잠깐 바쁜 걸음을 멈추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라.

토끼띠

힘들다고 느낄 것이다. 어렵고 힘들지 않게 결과를 얻을 수는 없다. 이 또한 지나가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낙심하지 말고 느긋한 마음을 가져라. 마음이 편해서 성과가 있다.

51년생 : 자꾸 마음이 약해져서 소심해지기 쉽다. 고민은 잠시 접어두고 대범하게 생각하라.

63년생 : 혼자서 떠안고 있지 마라. 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필요하다.

75년생 : 급한 마음이 들더라도 차분하게 기다려야 한다. 지출이 많은 하루다.

87년생 : 처음부터 끝까지 위험관리에 치중하면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99년생 : 서로의 애정 부족이 원인이므로 교류를 긴밀하게 하여 곤란을 피해가도록 하라.





용띠

지나친 욕심은 일을 그르치지 쉽다.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있을 것이다. 차분한 마음으로 진행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일이다.

52년생 : 말을 아끼고 꼭 해야 할 말이라면 신중히 생각하고 말하라.

64년생 : 의견차를 좁히지 못하고 팽팽한 줄다리기를 하고 있는 상황이 된다.

76년생 : 현실을 있는 그대로 보아라. 평범함 속에서도 행복을 찾게 될 것이다.

88년생 : 참신한 아이디어를 놓치지 마라.

00년생 : 다 부질없고 구차해지는 것 같아 어떤 변명도 설명도 하기 싫어진다.

뱀띠

시작이 좋다고 하나 마무리가 좋지 않으면 결과 또한 좋지 않을 수 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야 말로 좋은 결고를 얻는 가장 현명한 방법일 것이다.

53년생 : 가까운 친구와 다툼수가 있으니 조금씩 양보해라.

65년생 : 어디를 가나 인기가 높아지고 칭찬을 받게 된다.

77년생 : 뜻밖의 변화에 상황이 바뀌기 쉽다. 차분히 계획을 수정해야 한다.

89년생 :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진행될 것이니 좋은 결과를 보게 된다.

01년생 : 급하게 서두르면 실패하고 더디게 하면 이룰 수 있다.

말띠

어려운 문제가 발생한다. 지금의 문제가 무엇이며 해결 방법은 무엇인지 슬기로운 상황대처 능력이 필요하다. 필요하다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54년생 : 좋은 기회를 얻게 된다. 마음먹은 대로 하면 원하는 것이 들어온다.

66년생 : 우유부단은 금물. 욕심 내지 않으면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이득이 있다.

78년생 : 지금 흘리는 땀은 값진 보배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라.

90년생 : 고마움이 너무 크다보니 두고두고 감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02년생 : 구태여 상대에게 맞춰서 더는 살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양띠

혼자 하는 일에는 한계가 있다. 모두 내것인양 가지고 있어봐야 몸은 몸대로 힘들어 지고 고민만 늘어난다. 협업 또는 도움을 요청해 원만하게 해결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55년생 : 이제야 상대의 마음을 알게 되니 내심 안심하게 된다.

67년생 : 간혹 무리한 요구나 부탁을 받을 수 있지만 최대한 수용하도록 노력해라.

79년생 : 주변의 조언을 잘 들어라. 좋은 방법이 떠오른다.

91년생 : 이럴까 저럴까 구상중이다. 생각이 시시각각으로 변하니 결단을 못 내리고 있다.

03년생 : 새로운 기회가 마련된다. 남다른 각오로 마음을 다져야 한다.

원숭이띠

어려움이 없는 나날들이 얼마나 되겠는가. 지금의 시간이 지나면 좋은 결과가 만들어 진다. 좋은 기운이 생기고 있으니 좋게 좋게 생각하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56년생 : 새로운 일을 추진하면 반드시 성과가 있겠다.

68년생 :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 사람과 특별한 관계로 발전할 수 있는 날이다.

80년생 : 대우 받는다는 기분 좋은 느낌을 받게 된다.

92년생 : 다가오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신중함을 가져야 한다. 결코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된다.

04년생 : 새롭게 시작하라. 정신을 차리고 다시 한 번 일어날 시기다.

닭띠

이일 저일 모두 관여하게 되어 평소보다 힘들어 지겠다. 자신의 일의 성과가 저조하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는 것이다. 언젠가 도움 받을 날이 오지 않겠는가.

57년생 : 평범한 것도 차별화를 주면 특별해진다.

69년생 : 층층시하다. 내 위에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힘들다.

81년생 : 작은 일을 시작하면 실패하지 않는다. 목표만 크면 실망한다.

93년생 : 정보유출의 위험이 있다. 문서처리나 정보보안에 신중을 기하라.

05년생 : 직진보다는 돌아서 가는 요령이 필요한 날이다.





개띠

큰 성공을 위해 지금의 고생은 당연하다. 새로운 일이 시작고 손이 바쁘지만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된다.

58년생 : 자신의 능력을 정확하게 알고 일을 추진할 때. 이익이 크겠다.

70년생 : 전혀 생각하지도 못한 사람에게서 연락이 온다.

82년생 : 필요 이상의 말을 삼가라. 생각 없이 흘린 말이 오해의 소지를 일으키며 퍼질 수 있다.

94년생 : 들어오는 것이 많고 나가는 것은 적을 것이다.

06년생 : 양보할 수 있으면 양보하라. 서로가 미소를 짓게 만든다.

돼지띠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충분히 보상받는다. 결과에 만족하고 더 이상의 욕심은 없어야 한다. 기분 좋게 지인이나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 마음의 여유가 없이 바쁘기만 하다.

71년생 : 내부의 적과 싸워서 이겨야 하는 날이다.

83년생 : 벼르던 일이 뜻대로 진행되기 어렵다. 일단은 후퇴하여 때를 기다려라.

95년생 : 좋은 인연이 찾아오는 날이다.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다.

07년생 : 컨디션의 조절을 할 필요가 있으니 무리하지 마라.


본 운세 기사는 앱스토리 운세AI 기자가 작성하였습니다.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