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운세 메뉴에 대한 컨텐츠

운세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오늘의 운세] 2022년 10월 03일 '띠별운세'

기사 입력시간 : | 앱스토리 운세AI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쥐띠

하는 것 마다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니 뜻한 바가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자신의 판단을 믿어라.

48년생 : 자꾸 마음에 걸리고 뭔가 이상한 느낌이 온다.

60년생 : 어디든지 나서지 말고 가만히 있어야 한다.

72년생 : 풀리지 않는 고민거리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차라리 가까운 여행이라도 가는것이 좋다.

84년생 : 당당하게 정면 돌파를 시도하라. 의외로 오해는 쉽게 풀릴 것이다.

96년생 : 지금 포기하지 않으면 많은 것을 잃을 수 있다.





소띠

얻고자 하는 것이 큰 만큼 어려움도 큰 법이다. 쉽게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들이 얼마나 되겠는가. 끈기와 인내를 가지고 자신의 판단을 믿고 묵묵히 진행하라.

49년생 : 마음이 급하다보면 중요한 것을 놓치기 쉽다.

61년생 : 내실이 없다. 실속도 없이 다닐 일이 많고 몸과 마음만 바쁘다.

73년생 : 가는 곳마다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으니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는 기분 좋은 날이다.

85년생 : 지금은 말을 해줄 때까지 모른척하고 기다려주어야 한다.

97년생 : 높은 위치에서 내려다보지 말고 낮은 곳에서 살펴라.

호랑이띠

주목받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소신껏 판단하고 행동하면 그뿐. 개념치 말자. 별것 아닌것으로 일을 그르치지 말고 대범하게 행동하라.

50년생 : 수입 면에서는 되로 주고 말로 받는 격이다.

62년생 : 진행하는 일들이 꼬이고 있다. 마음이 산란하여 정신 집중이 안 된다.

74년생 : 이런저런 일로 자주 만나지 못했던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86년생 : 급하게 서두르면 실패하고 더디게 하면 이룰 수 있다.

98년생 :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지혜가 필요하다. 외면보다는 내면을 우선에 두어야 한다.

토끼띠

사과를 받게 되는 일이 있으면 쿨하게 인정해주 잘못한 일은 먼저 사과하라. 굳이 시시비비를 가릴 필요까지는 없다. 무난하게 지나갈 하루에 괜한 트집으로 골칫거리를 추가할 필요가 없다.

51년생 : 순리를 따르지 않고 고집대로 밀고 나가려고 하니 문제가 생긴다.

63년생 : 지름길일수록 위험이 많은 법이다. 빨리 가려고만 하다보면 문제점을 보지 못할 수 있다.

75년생 : 드디어 걷어 들이게 된다. 뿌린 만큼 풍성한 수확이 돌아올 것이다.

87년생 : 모든 것이 다 뒤죽박죽이 된 것 같다. 어디부터 손을 대서 정리해야 할지 난감하겠다.

99년생 : 운세의 파도가 심하게 몰려오고 있다. 경솔하게 행동하다가는 문제가 생긴다.





용띠

도와주려는 마음은 좋지만 상대가 조언을 받아들일 준비가 안된듯 하다. 기분 상하지 않도록 조근조근 설명해야 할 것이다. 묵묵히 자기 일만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52년생 : 상대를 위한다고 생각한 일이 예상에서 벗어나기 쉽다.

64년생 :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스트레칭을 충분히 하라. 부상의 위험이 있다.

76년생 : 사실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소문만으로 상대를 비난하지 말라.

88년생 : 잡념이 많아 정신이 산만해진다. 잠깐이라도 휴식이 필요한 날이다.

00년생 : 임신하기 쉬운 날이니 원하지 않는 사람은 철저한 대비를 하라.

뱀띠

노력한 만큼의 보상은 주어 질 것이니 마음을 편히 하라. 사실 복잡하게 생각할 것도 없다. 묵묵히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기만 하면 된다.

53년생 : 계획한대로 목적을 달성하려면 동분서주해야 하는 하루가 될 것이다.

65년생 : 안일함을 버리고 주변의 정보를 적극 활용하라.

77년생 : 뭔가 특별한 일이 생길 것 같고 기대가 되는 날이다.

89년생 : 먼 친척보다 가까이 있는 이웃이 큰 위안이 되어주고 큰 힘이 되어준다.

01년생 : 근거 없는 낙담은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다.

말띠

노력에 대비 큰 결과를 얻게 된다. 기분이 절로 좋아질 것이다. 조금 나누면 더 좋을 것이다. 어떤 것이 되든, 자신의 일에 조금은 욕심을 낼만 하다. 좋은 기회이니 십분 활용하라.

54년생 : 매사 작은 일에 얽매이다 보면 큰일을 그르치기 쉬운 법이다.

66년생 : 대인관계를 중요시하면 기쁜 일이 있다.

78년생 : 자력으로 문제 해결을 해야 한다. 기다리다가는 더 늦어진다.

90년생 : 크고 작은 삶의 활력소가 될 만한 일들을 기대할 수 있는 날이다.

02년생 : 자신의 자리를 지키며 기회를 기다리라.





양띠

지금의 실수는 최선을 다하지 않았기에 발생한 것이다. 어쩌면 잘 된 일일지도 모른다. 마음을 추스릴 수 있는 기회로 삼는다면 미래를 위해서도 더 좋을 것이다. 실망하지 말라.

55년생 : 한번 웃음이 터지면 웃음을 참을 수가 없는 상황이 되기 쉽다.

67년생 : 자기 일은 스스로 알아서 한다고 큰소리쳐놓고 아무 일도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

79년생 : 단념하지 말고 열정을 보여라. 행운의 여신의 저울이 나에게 기울 것이다.

91년생 : 늘상 같은 모습은 보기에 좋지 않다.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다.

03년생 : 하던 일이 막히기 시작한다. 해결책을 찾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라.

원숭이띠

어리석은 행동으로 반복되는 실수는 없어야 한다. 생색내기 보다는 실속를 찾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괜시레 남 좋은 일을 할 필요는 없지 않은가.

56년생 : 새로운 희망이 생긴다. 힘들어도 견뎌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68년생 : 함께 하면서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는 날이다.

80년생 : 충동구매를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92년생 : 이성 간에는 두 사람의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이지 이목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04년생 : 가까운 친구와 다툼수가 있으니 조금씩 양보해라.

닭띠

한 순간의 실수가 엄청난 결과를 불러 올 수 있다. 사소한 것도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해야 하며, 특히 지출이 필요하다면 꼭 다시 한번 생각해보라.

57년생 : 믿을만한 사람에게 털어놓고 의논해보거나 도움을 요청해보라.

69년생 : 아무렇지도 않게 말한 것이 심기를 건드리게 할 수 있으니 잘 살피면서 말해야 한다.

81년생 : 돈 벌기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돈의 소중함도 알게 된다.

93년생 : 취미나 인생관에 공통점이 있는 상대를 만나게 된다.

05년생 : 이제까지의 노력이 드디어 빛을 보는 날이다. 모든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라.





개띠

어렵게 이룬 것이지만 때로는 과감하게 쓸줄도 알아야 한다. 모으는 재미도 솔솔하지만 못지않게 잘 사용하는 법도 중요하다. 주위에 부족한 사람이 없는지 한번더 챙겨보라. 결국은 자신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될것이다.

58년생 : 스트레스 지수가 쉽게 올라갈 수 있는 날이다.

70년생 : 수입이 적어도 만족하는 것이 좋다. 돈이란 없다가도 있는 것이다.

82년생 : 자신감을 가지고 소신껏 일하면 좋은 소식을 듣는다.

94년생 : 서로에게 신뢰를 가져야 하는 상황이다. 그동안의 노력이 도움이 된다.

06년생 : 모든 일이 뜻대로 펼쳐지니 세상만사 태평하다.

돼지띠

정해진 것이 하나도 없다. 모두가 스스로 결정하고 정해야 하는 일들 뿐이다. 꼼수를 부리지 말고 서두를것 없이 신중하게 생각하고 순리에 맞게 진행하라.

59년생 : 어찌 보면 큰일은 아니지만 당하는 입장에서는 섭섭하게 느껴질 수 있다.

71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을 망설이지 마라. 모르는 일은 배우면 된다.

83년생 : 마음을 문을 열고 편하게 받아들여라.

95년생 : 자기 마음대로 하려는 행동은 남에게 인정받지도 못하고 핀잔만 듣는다.

07년생 : 욕심이 너무 크면 허탈감만 초래할 뿐이다. 적당히 만족하는 것이 좋다.


본 운세 기사는 앱스토리 운세AI 기자가 작성하였습니다.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