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운세 메뉴에 대한 컨텐츠

운세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오늘의 운세] 2022년 06월 24일 '띠별운세'

기사 입력시간 : | 앱스토리 운세AI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쥐띠

사소한것이 모여 큰 어려움을 만든다. 오해의 소지가 있다면 초반에 다잡아야 한다. 인간관계 또한 마찮가지이다. 주위를 먼저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라.

48년생 : 우유부단한 행동으로 인해 상대방과 자신을 속이지 마라.

60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이라고 그냥 지나치지 말아야 한다.

72년생 : 좋은 것이 나쁜 것이 되고 나쁜 것이 좋은 것이 된다.

84년생 : 아무 것도 생각하지 말고 조용히 지내면서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겠다.

96년생 : 문제의 소지가 있는 것은 발견하게 된다.





소띠

이일 저일 모두 관여하게 되어 평소보다 힘들어 지겠다. 자신의 일의 성과가 저조하다고 실망할 필요는 없다. 이런날도 있고 저런날도 있는 것이다. 언젠가 도움 받을 날이 오지 않겠는가.

49년생 : 실망하게 되더라도 내색은 하지 마라.

61년생 : 사사로운 감정으로 흔들리지 말고 합리적으로 생각해야 한다.

73년생 : 컨디션이 떨어지니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기 쉽다.

85년생 : 때가 되어 빛을 보게 된다. 나를 제대로 알아주는 사람이 나타난다.

97년생 : 대화가 적어지면 의사소통이 어려워진다.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라.

호랑이띠

큰 성공을 위해 지금의 고생은 당연하다. 새로운 일이 시작고 손이 바쁘지만 모두가 미래를 위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이니 바쁘더라도 소홀해서는 안된다.

50년생 : 오전에는 어려움이 따르겠지만 오후에는 여러 문제들이 해결될 것이다.

62년생 : 아직 때가 무르익지 않았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야 가능성이 있다.

74년생 : 생각지도 않았던 기회가 오게 된다. 확실한 찬스이니 잘 활용하고 모든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86년생 : 상상할 수 없었던 일이 눈앞에 생긴다.

98년생 : 신경이 과민해진다. 남에 말에 신경 쓰지 마라.

토끼띠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충분히 보상받는다. 결과에 만족하고 더 이상의 욕심은 없어야 한다. 기분 좋게 지인이나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겠다.

51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 무엇보다 안전이 제일이다.

63년생 : 때가 되었으니 적절한 타이밍을 잡아 오늘은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것이 좋겠다.

75년생 : 건강상태가 좋지 못하다. 과로나 무리를 하면 더욱 심해질 수 있다.

87년생 : 자신이 듣기 싫었던 말을 다른 사람에게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라.

99년생 :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원활하게 일이 진행될 것이다.





용띠

실수는 있겠지만 걱정할 필요까지는 없다. 동료나 직장상사로 부터의 도움으로 원만히 해결 가능하다. 기죽지 말고 용기백배해서 하던 일에 최선을 다하면 된다.

52년생 : 새로운 출발선에 와있다. 신중하게 판단해야 할 것이다.

64년생 : 돈으로 환산할 수 없는 소중한 것을 얻게 될 것이다.

76년생 :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너무 앞서가다 보면 눈앞의 중요한 부분을 놓치게 된다.

88년생 : 소화기 계통의 이상이 염려되니 증상이 있으면 병원에 가보라.

00년생 : 철저한 계산과 준비를 하고 일을 시작해야 한다.

뱀띠

새로운 아이디어가 생기고 의욕도 충만해지고 정신도 맑아 무슨 일이든 해결 가능 한듯 하다. 순간 판단력도 좋아지니 추친하는 일에 막힘이 없겠다. 다만 무모한 자신감은 금물이다.

53년생 : 듣기 좋은 말에는 가시가 있기 마련이니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65년생 : 순서를 무시하지 말라. 정도대로 나가면 무난하다.

77년생 :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한다. 시작부터 신경을 잘 써야 일이 꼬이지 않는다.

89년생 : 예상하지 못한 즐거움이 있다. 침착하게 받아들여라.

01년생 : 자신감을 회복하고 기운이 나게 도움을 주는 말을 듣게 된다.

말띠

분수에 넘치면 손해 본다.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가는 실수를 하지 말라. 너무 큰 일을 바라지 말고 자기 능력에 맞춰 본분을 지킨다면 무난할 것이다.

54년생 : 계획했던 모든 일을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66년생 : 혼란스럽다. 일단락 짓고 넘어가는 것이 좋다.

78년생 : 예상치 못한 수익도 생길 수 있는 날이지만 지출도 그 만큼 커질 수 있다.

90년생 : 생각만 하다가는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02년생 : 지혜를 100%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나가라. 성과가 있다.





양띠

하늘의 도움을 받았다 할 만하다. 막힘 없이 진행되는 모든 것들이 그저 신기할 뿐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좋고 뜻했던 일들을 과감히 진행해도 좋다.

55년생 : 다른 사람을 먼저 배려해주면 나중에 크게 돌려받는다.

67년생 : 자신의 기억을 신뢰하지 마라.

79년생 : 만병의 근원은 스트레스나 마음의 피로 때문이니 마음을 다스를 필요가 있다

91년생 : 낡은 습관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생각과 행동을 취해야 한다.

03년생 : 상대가 나의 처지를 이해하여 준다. 걱정하던 일이 해결된다.

원숭이띠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좋지 않다. 주위의 의견을 수렴하여 적용한다면 아무 문제 없을 것이다. 그렇다고 할 일을 미루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관리에 신경쓰라.

56년생 : 모든 가능성을 고려해야 한다. 극단적인 판단과 생각은 멀리하도록 하라.

68년생 :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갖게 된다.

80년생 : 지금은 상대가 스스로 말할 때까지 기다려주어야 한다.

92년생 : 조그만 실수로 문제가 생긴다.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 막지 말아야 하겠다.

04년생 : 삶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닭띠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갖어라. 너무 서둘러 진행하는 것은 아닌지, 해야 하는 일이 맞는지 한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조급함을 버리고 한박자 쉬어 간다는 마음을 가져라.

57년생 : 좋은 인연이 또 다른 좋은 인연을 만들어준다.

69년생 : 그래도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것이 가족뿐이다 라는 것을 세삼 느끼게 된다.

81년생 : 한 우물을 파야 좋은 결과가 따라준다.

93년생 : 물고기가 물을 만난 격이다. 기분이 최상이고 주위의 인정도 받는다.

05년생 : 좀 더 참신한 방법이 필요한 때이니 같은 방식만을 고집하지 마라.





개띠

즉흥적인 판단이 흐려질수 있으니 계획에 없던 일을 진행하게 된다면 다음으로 미뤄라. 계획된 일만 진행하는 것이 좋다. 대인관계는 매우 좋이니 많은 사람을 만날 수록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58년생 : 자신의 능려과 경험을 필요로 하는곳이 있다.

70년생 : 가족 간에 문제가 있으므로 특히 신경을 써야 하겠다.

82년생 : 입이 귀에 걸릴 정도로 싱글벙글 웃을 일이 있겠다.

94년생 :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할 때다. 가족과 함께 대화를 나눠보라.

06년생 : 지레짐작하거나 상대의 허물만을 탓하지 말아야 문제가 없다.

돼지띠

활동성이 좋다. 새로운 것에 흥미로움을 느끼게 되며 새로운 목표가 생길 수 있다. 도전과 모험심이 생긴다. 새로운 일을 기획하고 계획하는데 시간을 할애 하는 것도 좋다.

59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이제야 제대로 보인다.

71년생 : 화가 나도 할 말이 있고 하지 말아야 할 말이 있으니 말조심을 해야 한다.

83년생 : 처음부터 끝까지 위험관리에 치중하면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95년생 : 마음과 전혀 다른 행동을 하기 쉽다. 아직 결정되지 않았는데 행동이 먼저 앞서가면 안 된다.

07년생 : 왠지 모르는 불안감에 선뜩 결정을 내리기가 어렵다.


본 운세 기사는 앱스토리 운세AI 기자가 작성하였습니다.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