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운세 메뉴에 대한 컨텐츠

운세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오늘의 운세] 2021년 03월 19일 '띠별운세'

기사 입력시간 : | 앱스토리 운세AI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쥐띠

생각에 생각을 거듭 해왔던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마음의 준비는 반듯이 필요한 법. 하지만 더 이상 이룰 수 없기에 결정이 필요하다. 결정 한 것을 후회하지 마라.

48년생 : 열린 마음으로 멀리 내다보아라. 현실의 어려움쯤은 능히 이길 수 있다.

60년생 : 살면서 매 순간 깨닫게 되는 것이 있겠지만 느끼는 것이 많은 날이다.

72년생 : 내 손에서 해결하지 못할 청탁은 단호하게 거절하라.

84년생 : 남들과 같은 자세로는 힘들다. 획기적인 방법을 개발하라.

96년생 : 불난 집에 기름을 붓는 격이 될 수 있다. 한 번 더 생각하고 말해야 한다.





소띠

누구에게나 실수는 있다. 실수가 예상되지만 기죽을 필요는 없다. 그렇다고 아무일도 하지 않고 있을 수는 없지 않은가. 좀더 대범한 마음 가짐이 필요하다.

49년생 : 떠난 뒤에 후회하지 말고 가까이 있을 때에 더욱 잘하고 아껴주어라.

61년생 : 일, 공부, 취미 생활 등에 몰두를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73년생 : 식사를 제 때에 하지 못하고 폭식을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85년생 : 태양이 다시 솟아오르니 답답하던 일의 끝이 보인다.

97년생 : 보는 것만으로도 미소를 짓게 하는 사람을 만난다.

호랑이띠

생각이 많아진다.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봇물터지듯이 생각난다. 새로 시작해도 될만한 것들, 현재 상황을 보다 좋게 할수 있는 것들, 생각나는데로 처리하면 잘 될 것이다.

50년생 : 충돌이 우려된다. 친할수록 예의를 지켜야 한다.

62년생 : 결과가 저조하다. 자신은 열심히 한다고 해도 헛돌기만 한다.

74년생 : 겸허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은 기회를 가져다준다.

86년생 : 지출이 늘어난다. 자기 일은 스스로 챙겨야지 남에게 미루면 문제가 생긴다.

98년생 : 정성을 드린 보람이 있다. 만사대길이다.

토끼띠

무엇을 하던 어렵다고만 느끼게 된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는 좋지 않으니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51년생 : 일시적인 감정으로 쉽게 결정하지 말아야 한다.

63년생 : 사소한 행동이 누군가에게는 큰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고 행동하라.

75년생 : 이제야 감을 잡을 수 있게 되니 어떻게 해야 할지도 판단하게 된다.

87년생 : 옥이 흙 속에 묻혀 있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재능을 보여줘라.

99년생 : 피로감이 느껴진다면 하던 일을 멈추고 휴식을 취하라. 건강이 최선이다.





용띠

하기 싫어서 미뤘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최상 인듯. 그 동안 소홀했던 지인들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든다면, 여러모로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

52년생 : 주위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그동안 모르던 것을 알게 된다.

64년생 : 왜 나만 이러나 하는 생각을 버려라. 그래야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

76년생 : 한번 꺼졌던 열정도 다시 불붙을 수 있는 날이다.

88년생 : 금전문제나 돌아가는 여건은 힘들지만 점차 나아질 것이다.

00년생 : 팍팍 밀어주겠다는 후원자를 만나게 된다.

뱀띠

믿음의 관계, 물론 중요하지만 무턱대로 믿다가는 곤경에 처하는 상황이 올것이다. 조금 아쉽더라도 상황을 지켜보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

53년생 : 늦게 배운 도둑질이 더 무섭다는 말을 떠올리게 하는 일이 있겠다.

65년생 : 자칫하면 작은 실수가 큰 실수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77년생 : 내가 바뀌는 것이 상대방을 바꾸는 지름길이 된다는 것을 알면 가정의 행복은 보장된다.

89년생 : 욕심이 줄어지면서 꿈이 소박해진다.

01년생 : 계속해서 두고만 보기는 어려울 것이다.

말띠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기는 하지만 담담하게 생각하고 현실을 그대로 받아 들인다면 좋은 기운으로 작용하게 될 것이다. 즉각적인 결정보다는 약간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

54년생 : 머리가 시원해지고 가슴이 뻥 뚫린다.

66년생 : 남 말 하듯이 쉽게 하는 것처럼 보이면 상처가 되니 조심해서 말하라.

78년생 : 누가 뭐라 하던 해오던 일만 묵묵히 해야 하는 날이다.

90년생 : 미련은 버려라. 헤어지고 다시 만나면서 살아가는 것이다.

02년생 : 혹시 빠진 점은 없는지 다시 한번 잘 살펴볼 필요가 있다.





양띠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혀라. 당신을 지켜 보는 사람들 모두가 당신을 따라 행동하게 된다. 타인에게 솔선수범을 보이는 적극적인 처신으로 당신의 위상은 크게 높아질 것이다.

55년생 : 시기가 매우 좋은 시기다. 거래가 바라는 대로 성립된다.

67년생 : 자신의 주관이 빛을 발하는 시기이니 신중히 생각하고 정확한 결정을 해야 할것이다.

79년생 : 맹신하지 말고 사람을 볼 줄 아는 안목을 길러야 하겠다.

91년생 :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서 해결하지 못하면 언젠가 다시 문제가 된다.

03년생 : 꼼꼼히 살펴보고 행동하라.

원숭이띠

자신의 생각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지 않은가. 원만한 해결을 위해서는 서로 일보 양보하고 서로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반영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자신의 생각만 관철시키려 하면 예상치 못한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56년생 : 되도록 외출을 삼가하고 가정에 충실한것이 좋음.

68년생 : 필요 이상의 말을 삼가라. 생각 없이 흘린 말이 오해의 소지를 일으키며 퍼질 수 있다.

80년생 : 어떤 변화를 주기 보다는 늘 하던 대로 하는 것이 좋겠다.

92년생 : 다른 시각에서 살펴볼 것.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04년생 : 거짓일 수 있으니 치켜세워준다고 좋아하지 마라.

닭띠

자신의 능력밖의 이익을 탐하지 마라. 지금의 능력으로도 적지 않은 이익은 얻을 수 있다. 겸손한 마음을 갖는다면 곧 더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57년생 : 눈치를 보지마라. 잘못하면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가는 격이 된다.

69년생 : 에너지가 넘치니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이다.

81년생 : 맑은 하늘처럼 마음이 넓어진다. 갈등하던 상대와도 편안해진다.

93년생 : 아무 일도 아닌 것으로 갈등을 빚거나 예민해질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라.

05년생 : 때로는 답답해 보이고 더디게 가는 거북이가 이기기도 하는 것이니 너무 재촉하지 마라.





개띠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우라. 계획이라고 다 같은 계획이 아니다. 이상과 현실은 언제나 차이가 있는 법. 웃어른이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좀 더 완성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58년생 : 가정의 화목이 다시 돈독해지고 사랑이 샘솟게 하는 날이다.

70년생 : 주어진 일을 천천히. 묵묵히 하라. 지금은 경험을 쌓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

82년생 : 충동적인 행동이 있으니 신중해야 한다.

94년생 : 밝은 표정이 행운을 부른다. 억지로라도 웃어라.

06년생 : 힘든 내색을 하지 마라. 아직은 지치기엔 이르다.

돼지띠

나와 생각이 다른것은 이야기 해야 한다. 자신을 우습게 여기게 되는 빌미를 제공해서는 안될 것이다. 하지만 지레짐작하여 이야기 하는 것은 옳지 않다. 원인을 정확히 찾아라.

59년생 : 빈자리를 채워줄 수 있는 사람이 등장할 것이다.

71년생 : 함께 하면서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는 날이다.

83년생 : 한계를 정하라. 무리하면 컨디션에 이상이 온다.

95년생 : 서로가 상처를 준다든지 상처받는 일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07년생 : 마음껏 활동하게 된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본 운세 기사는 앱스토리 운세AI 기자가 작성하였습니다.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