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2종 펜촉으로 간편한 작업부터 섬세한 드로잉까지 가능한 모락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스마트폰이 대중화된 이후 우리는 더 이상 버튼을 누르지 않고 화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해서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가끔은 섬세한 드로잉이나 필기를 할 때 손가락의 불편함을 느끼게 되는데, 이럴 때 터치펜을 사용하면 훨씬 더 편리하다. 모락 초미세 터치펜은 두 가지 타입의 펜촉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스타일러스 펜이다.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

모락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은 세 종류가 있다. 제일 먼저 모락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 MR-TP-03은 흰색 바탕의 길쭉한 박스에 담겨 있는데, 박스 앞면에 인쇄되어 있는 제품의 색상이 실제 박스 안에 담겨 있는 제품과 동일하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로즈골드 등 네 가지이다.


박스를 열어보면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과 세 개의 교체용 팁이 제공된다. 교체용 팁은 두 개의 초미세팁과 하나의 섬유볼로 구성되어 있다.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의 길이는 약 16㎝가량이며, 직경은 약 9㎜로 일반 펜과 크게 다르지 않다. 양쪽으로 뚜껑이 씌워져 있어서 평상시에는 팁이 노출되지 않는다.


한쪽에는 둥그런 반구형의 섬유볼 펜촉이 있다. 섬유볼의 직경은 약 6㎜이며, 탄소 섬유를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고무볼 터치펜에 비해 인식률이 뛰어나다.


반대쪽은 투명 디스크가 씌워진 초미세팁으로 되어 있다. 디스크는 2㎜ 두께로 상당히 얇으며, 화면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섬세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원포인트 초미세 터치펜과

초미세 터치펜 MR-TP-00

모락 원포인트 초미세 터치펜 MR-TP-01은 자그마한 박스에 담겨 있다.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과 마찬가지로 박스 앞면에 인쇄된 제품 색상이 실제 박스에 담겨 있는 펜의 색상이며, 블랙과 골드 두 가지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원포인트 초미세 터치펜은 뚜껑이 한쪽에만 있으며, 뚜껑에는 클립이 장착되어 있어서 책상 위에 올려두어도 굴러다니지 않는다. 길이는 투포인트 초미세 터치펜보다 조금 짧은 145㎜이며, 두께는 9.5㎜로 오히려 살짝 더 두껍다.


섬유볼 펜촉은 평상시 노출되어 있는 형태이며, 뚜껑을 열면 투명 디스크가 부착된 초미세팁이 설치되어 있다.



모락 초미세 터치펜 MR-TP-00의 경우 가성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박스 포장을 사용하지 않고 지퍼백 포장을 선택하고 있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그레이 3가지가 있다.


원포인트 초미세 터치펜처럼 한쪽만 뚜껑이 씌워져 있지만 클립은 없으며, 길이는 세 가지 모델 중에서 가장 짧은 123㎜이다.


상시 노출된 부분은 부드러운 섬유볼 펜촉이며, 반대편의 뚜껑을 열면 2㎜ 두께의 투명 디스크가 부착된 초미세팁이 나타난다.



두 종류 팁으로

더욱 편리하게

투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은 뚜껑에 마그네틱 고정 방식을 적용해 잡아당기기만 하면 열리고, 가까이 대기만 하면 저절로 닫혀 편리하다.



원포인트 정전식 초미세 터치펜과 초미세 터치펜은 나사산을 이용한 스크루 캡을 채택해 뚜껑을 돌려서 열고 닫을 수 있다.


섬유볼의 경우 부드럽고 탄력이 있어서 일반적인 조작이나 넓은 영역을 색칠할 때 사용하기 좋다.

초미세팁의 경우 투명 디스크와 펜 몸통이 연결된 부분이 유연하기 때문에 어떠한 각도에서도 디스크가 화면에 밀착해 정교한 드로잉이나 필기가 가능하다.

제원표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호환


모락 초미세 터치펜은 손가락을 대신해 화면을 덜 가리면서 간편하게 터치할 수 있는 섬유볼 타입 펜촉과, 정교한 드로잉이나 필기를 하기에 편리한 투명 디스크 초미세 펜촉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해 일상적인 사용이나 세밀한 작업에 유용하다. 또한 정전식 터치 방식을 채택했기 때문에 현재 출시되고 있는 거의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호환 가능하며, 별도의 연결이나 충전 등이 필요치 않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