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메가 쿨링팬과 에어샤워 시스템으로 땀 날려주는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통풍시트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여름철 운전을 하다 보면 엉덩이 부분에 땀이 차는 경우가 있다. 에어컨을 틀어도 엉덩이와 등 부분은 시트에 밀착되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이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기 때문이다. 통풍 시트가 적용된 차량이라면 별 문제가 없겠지만,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거나 애초에 선택옵션 자체가 없는 차량이라면 엉덩이와 등 부분이 땀에 젖어 불쾌까지 느껴진다.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바람 통풍시트는 어떤 차량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강력한 입체 팬과 매쉬 구조로 시원한 바람을 보내준다.

47,800원

입체적인 매쉬 구조와 에어홀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바람 통풍시트는 갈색 골판지 박스에 담겨있다. 본품 이외에 추가적인 구성품은 따로 제공되지 않으며, 접힌 상태로 제공된다.


접혀있는 통풍시트를 펼치면 방석 부분과 등받이 부분이 연결되어 있는 형태가 나타난다. 전체적인 색상은 전면이 블랙 단일 컬러, 후면은 밝은 회색으로 되어있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전면부 전체가 매쉬 구조로 되어있는데, 단순히 평면적인 매쉬 구조가 아니라 스프링 형태의 3D 입체 구조로 되어있다. 이러한 구조를 통해 앉은 상태로도 공기가 순환될 수 있고, 탄성력이 뛰어나 적당하게 편안한 쿠션감까지 제공한다.


엉덩이가 닿는 방석 부분 전체가 매쉬 구조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25개의 에어홀이 있어서 바람을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해줄 수 있다.


등판 부분에도 방석 부분과 동일한 3D 입체 매쉬 구조로 되어있어서 공기 순환이 원활하며, 26개의 에어홀이 촘촘하게 분포되어 있어서 시원한 바람을 전달해준다. 특히 등받이와 방석 부분이 맞닿는 부분까지 에어홀이 있어서 자칫 소홀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바람을 불어준다.


방석 부분 앞쪽에는 쿨링팬이 설치되어 있다.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바람 통풍시트에 사용된 메가 터보 팬은 꽤나 큼직한데, 흡입력이 뛰어나 방석과 등받이 부분으로 풍부한 바람을 전달해준다. 팬의 앞부분에는 날개의 손상을 막기 위해 그릴이 설치되어 있다.






12/24V 겸용 전원부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바람 통풍시트의 설치는 정말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우선 등받이 부분 뒷면에 있는 고무밴드를 이용해 자동차 좌석 등받이 부분에 씌워준다.


다음은 등판과 방석의 연결 부분 양쪽에 달려있는 육각 모양의 중간고리를 자동차 시트의 등받이와 엉덩이 부분이 맞닿는 틈새에 깊게 밀어 넣어 빠지지 않도록 한다.


이제 앞서 등판 부분 고무밴드를 시트 등받이에 씌울 때 보였던 위쪽 고리 두 개를 좌석 헤드레스트 봉에 걸어서 등판 부분을 고정해준다.


마지막으로 쿨링팬 아래쪽에 숨겨져 있는 고무 밴드의 고리를 당겨서 좌석 앞부분 아래쪽에 걸어주면 방석 부분도 고정된다.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형태가 된다. 시중에 나와있는 일부 쿨링시트 제품은 방석 부분의 두께가 너무 높아서 시트 포지션이 높아지면서 운전자의 시야가 좁아지는 문제점이 있는데,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바람 통풍시트는 시트 포지션의 변화가 거의 없어서 순정 상태와 같은 안전한 운전이 가능하다.


쿨링팬 부분에 연결되어있는 전원부를 차량의 시거잭에 연결해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전원부에는 레버형 조절기가 적용되어 있어서 세밀한 세기 조절이 가능하며, 전원을 끄고 켜는 기능도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 매번 뽑아두는 불편이 없다. 또한 12V와 24V 겸용이기 때문에 어떤 차량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제원표






한여름 더위에도 땀 걱정 없이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바람 통풍시트는 강력한 메가 터보 팬이 입체적인 매쉬 구조와 에어홀을 통해 풍부한 바람을 보내주는 에어샤워 시스템으로 더위를 날려준다. 또한 앉은 상태에서도 엉덩이와 등판으로 공기가 순환되기 때문에 팬을 가동하지 않아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며, 에어컨 가동 시에는 시원한 실내공기를 틈새로 전달해 정말 시원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출퇴근 시 차량을 이용하거나 장시간 운전을 한다면 쿨링웨이브 4D 매쉬 자동차 쿨링 바람 통풍시트로 뜨거운 한여름에도 땀 걱정을 없애보는 것은 어떨까?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