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실내에서 안전하게 불멍 즐길 수 있는 2IN1 비즈 불멍 디퓨저 가습기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겨울철 실내에서 꼭 필요한 계절가전으로 가습기를 빼놓을 수 없다. 실내가 건조해지면 피부에도 좋지 않지만, 특히 호흡기에도 좋지 않고 바이러스의 생존 시간도 길어져 건강을 위해서도 가습기가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왕 쓰는 가습기를 인테리어 용도로도 쓸 수 있으면 어떨까? 2IN1 비즈 불멍 디퓨저 가습기 BZ-GB350은 가습기에 아주 독특한 캠프파이어 느낌까지 담아 건강과 재미까지 함께 주고 있다.

39,800원

토스터 느낌의 외형

2IN1 비즈 불멍 디퓨저 가습기 BZ-GB350은 흰색 바탕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 앞면에는 제품의 활용컷을 컬러 이미지로 인쇄해 전체적인 디자인을 미리 가늠할 수 있다.


구성품으로는 2IN1 비즈 불멍 디퓨저 가습기 본체와 전원 케이블, 그리고 사용 설명서 등 상당히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1구 토스터를 연상케 한다. 가정용 토스터는 대부분 2구이기 때문에 1구 토스터라는 명칭이 어색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실제로 1인 가구를 위한 1구 토스터도 존재한다. 1구 토스터처럼 불멍 디퓨저 가습기의 윗면에는 중심부에 가로로 긴 홈이 있다.


본체 앞면에도 가로로 얇은 홈이 다수 나 있다.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인 것으로 보이는 이 홈들은 기능적인 요소도 일부 있으니, 뒤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본체 중앙 아래쪽에는 두 개의 원형 버튼과 LED 인디케이터가 하나 있다. 왼쪽의 태양 로고가 있는 버튼은 조명 선택 버튼이며, 오른쪽의 연기 모양 로고가 있는 버튼은 타이머 버튼이다.


본체 뒷면에도 앞면과 동일하게 가로로 얇은 홈이 다수 나 있으며, 중앙 아래쪽에는 전원 포트가 위치해 있다.


전원 포트의 규격은 USB C타입으로, 5V 2A 어댑터를 연결해 사용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350㎖의 수조 내장

토스트의 식빵 투입구처럼 생긴 뒷면 홈에는 실제로 길다란 구멍이 뚫려있고, 그 안으로 한 줄로 늘어선 LED가 보인다.


본체 바닥 면에는 양쪽으로 큼직한 원형 구멍이 뚫려있는데, 그중 한쪽에는 팬이 안쪽에 장착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2IN1 비즈 불멍 디퓨저 가습기 BZ-GB350의 아랫부분을 붙잡고 윗부분을 위로 당기면 커버가 분리된다. 즉, 윗부분은 단순한 케이스이고, 실제 본체는 아래쪽인 셈이다.


본체 안쪽은 흰색 플라스틱으로 된 수조로 이루어져 있다. 수조 바깥 면에는 수위 한계선이 표시되어 있어서 이 선까지만 물을 채워야 한다. 수조의 용량은 350㎖이다.


수조 위쪽에서 바라보면 커버를 씌운 상태로도 보이던 LED가 중앙 부분에 일렬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신기한 불멍 효과

수조에 물을 채운 후 케이스를 닫고 전원 케이블을 연결한 뒤 왼쪽 조명 선택 버튼을 누르면 윗부분 LED가 주황색으로 켜진다. 조명 선택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조명 색상이 푸른색으로 바뀌며 버튼을 길게 누르면 조명을 끌 수도 있다.



조명은 윗면으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본체 앞뒤에 있는 홈으로도 은은하게 나와서 무드등 효과를 제공한다.


조명이 켜진 상태에서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가습 기능이 동작하기 시작한다. 물안개처럼 피어오르는 습기에 LED의 빛이 더해지면서 마치 진짜 나무에 불을 붙여둔 것 같은 불꽃 효과가 나타난다. 조명 색상을 푸른색으로 바꿔도 색다른 불꽃 느낌으로 안전하게 불멍을 즐길 수 있다.




타이머 버튼을 한 번 눌러 가습 기능을 켜면 LED 인디케이터가 푸른색으로 켜지고,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녹색으로,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붉은색으로 바뀐다. 색상에 따른 작동 시간은 푸른색의 경우 60분, 녹색은 180분, 붉은색은 360분이다.


수조에 물이 부족할 때 케이스를 열고 보충할 수도 있지만, 케이스가 씌워진 상태에서 윗면의 구멍을 통해서도 보충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다. 수조에 물을 넣으면서 디퓨저 오일을 2~3방울 첨가하면 아로마 테라피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제원표






이제 불멍을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2IN1 비즈 불멍 디퓨저 가습기 BZ-GB350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실내를 촉촉하게 해주는 동시에 LED를 이용해 재미있는 볼거리까지 만들어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야외에서 캠핑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인 불멍을 실내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재미있는데, 불꽃의 색상을 두 가지로 선택할 수 있어서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디퓨저 오일을 첨가하면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서 건조한 실내를 촉촉하면서도 향기롭게 만들기에 너무나도 유용하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