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3단 온도 조절에 양방향 난방으로 효율성 높인 엔뚜마노 투웨이 이동식 난방기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보일러를 충분히 틀면 실내가 따뜻해지는데 왜 별도의 난방기가 필요한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조금만 더 생각해보면 실제로 많은 곳에서 난방기를 필요로 한다. 보일러가 설치된 가정이라도 단열이 부족하면 외풍이 심해 바닥 난방만으로는 부족한 경우도 있고, 시간제 난방으로 야간에는 별도의 난방기구만 쓸 수 있는 곳도 있다. 바닥 난방이 아닌 히터 등을 사용하는 대다수의 사무실은 위치에 따라 히터의 혜택이 부족한 곳이 항상 생긴다. 이럴 때 별도의 난방기구가 꼭 필요하게 되는데, 엔뚜마노 투웨이 이동식 난방기 EM-2WAY는 양방향으로 빠르게 온기를 전달해 훈훈한 실내를 만들어준다.

34,900원

이동이 간편한 바퀴

엔뚜마노 투웨이 이동식 난방기 EM-2WAY는 큼직한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 앞면에는 제품의 컬러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어서 개봉 전 미리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보통 이런 제품들은 구성품이 전혀 없는 경우가 많은데, 엔뚜마노 투웨이 이동식 난방기는 이동식 바퀴가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들어있어서 바퀴 연결바 2개와 4개의 바퀴, 고정 나사, 사용 설명서 등이 제공된다.

우선 바퀴에 고정되어 있는 너트를 풀어서 바퀴 연결바 양 끝부분에 있는 구멍에 넣고 고정해준다. 이후 함께 제공되는 나사를 이용해 본체 바닥 면에 있는 구멍에 고정하면 된다. 나사 고정에는 십자드라이버가 필요하다.


바퀴 설치가 완료되면 바퀴 연결바와 바퀴가 본체 앞뒤로 약간씩 돌출된 형태가 된다. 바퀴가 한 방향으로 고정된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어떠한 방향으로든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전원 코드는 본체 측면에 연결되어 있으며, 분리형이 아니기 때문에 제거는 불가능하다. 본체 뒷면에는 인증 정보가 담겨있는 스티커와 에너지 소비효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정면에 윗면까지 따뜻하게

정면에서 바라본 엔뚜마노 투웨이 이동식 난방기는 두 개의 석영관 램프가 설치되어 있고, 그 앞을 안전망이 막고 있다. 석영관 램프 뒤편에는 반사판이 설치되어 있어서 열효율을 높여준다.

대부분의 석영관 난방기구가 앞쪽을 향해서만 석영관 램프를 설치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윗면에도 또 하나의 석영관 램프가 장착되어 있다. 물론 윗면 석영관 램프 뒷면에도 반사판이 설치되어 있으며, 앞쪽에는 안전망이 막아주고 있다.

윗면 양쪽 끝에는 플라스틱 재질 커버가 씌워져 있는데, 끝부분으로 살짝 돌출되어 있어서 난방기 본체를 들고 이동할 때 손잡이 역할을 한다.

본체 앞면 오른편에는 세 개의 스위치가 부착되어 있다. 세 개의 스위치 중 오른쪽 두 개는 붙어있고, 왼쪽 하나만 살짝 떨어져 있다. 이렇게 따로 구분되어 있는 이유는 왼쪽 끝의 스위치가 상단부 램프를 켜고 끄는 용도이고, 오른쪽 두 개의 스위치가 정면부 두 개의 램프를 켜고 끄는 용도이기 때문이다.

스위치를 켜면 석영관 램프로 빠르게 달궈지면서 상당히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다. 두 개의 석영관 램프를 따로 켜고 끌 수 있으니 원하는 온도로 조절하면 된다.

위쪽 석영관 램프 역시 따로 켜고 쓸 수 있다. 위쪽으로 바로 열이 전달되는 램프가 있기 때문에 실내 온도를 빠르게 높이고자 할 때 상당히 유용하다.

반사판에 먼지가 쌓이고 오염되면 효율이 떨어질 수 있는데, 나사만 풀어주면 안전망을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서 반사판을 손쉽게 관리해줄 수 있다.

제원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전기히터

엔뚜마노 투웨이 이동식 난방기 EM-2WAY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길이가 긴 석영관을 사용해 상당히 빠르게 실내 온도를 높여준다. 또한 상단에 별도의 석영관 램프를 장착했고, 총 3개의 석영관 램프를 각각 따로 켜고 끌 수 있어서 원하는 온도로 맞춰 쓰기 편하다. 360도로 회전하는 바퀴가 부착되어 있어서 이동도 상당히 편리한데, 이동 시 또는 사용 중 실수로 넘어트리더라도 내부에 안전 전도 스위치가 있어서 넘어지는 즉시 전원이 차단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