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여름엔 시원하고 겨울엔 따뜻한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캠핑이나 차박 등 야외 활동을 할 때 의자나 침구 위에 매트 하나 깔아두면 훨씬 편안하게 지낼 수 있다. 여름에는 냉감 소재 매트를 깔아두면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하면서 시원하게 쓸 수 있고, 겨울에는 온열 매트를 깔아두면 쌀쌀한 기온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 그런데, 여름과 겨울 모두 사용 가능한 매트가 있다면 어떨까?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 GMB-01이 바로 그런 제품이다.

119,000원


통기성 우수한 에어홀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는 흰색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 앞면에는 지오지오 로고 아래 제품명이 영문으로 표기되어 있고 제품 이미지는 인쇄되어 있지 않아서 박스만으로 제품 외형을 확인할 수는 없다.


기본 구성품으로는 매트 본체와 파우치, USB 케이블,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제공된다. 매트의 색상은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가 있으며, 오늘 리뷰에서는 네이비 모델을 사용했다.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는 박스 안에 이처럼 차곡차곡 접힌 상태로 들어있다. 즉, 본체를 접어도 보관이나 사용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접어서 보관하는 것이 가능한 것처럼 돌돌 말아서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다. 캠핑 백팩 중에서 담요 등을 말아서 고정하는 밴드가 달려있는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말아서 보관이 가능한지 여부가 중요할 수도 있다.


매트 본체에는 벌집 모양의 수많은 에어홀이 자리 잡고 있다. 자체 개발한 우수한 통기성의 메쉬 형태 원단은 더위에 땀이 차는 것을 막아주고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트 한쪽 구석에는 지오지오 로고가 새겨져 있는 가죽 질감의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이 라벨이 붙어있는 면이 앞면이다.







3단계 온도 조절
매트를 뒤집어보면 한쪽 구석에 자그마한 고무 재질의 돌출물이 부착되어 있으며, 돌출된 윗부분에는 벌이 들어가 있는 육각형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다.


이 부착물은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의 컨트롤러로, 돌출된 부분의 옆면에 USB C타입 포트가 있어서 보조배터리나 전원 어댑터를 연결할 수 있다.


컨트롤러의 돌출된 윗부분은 버튼으로, 전원을 연결한 후 약 3초간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진다. 전원을 끌 때도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된다.


전원을 처음 켜면 버튼의 육각형과 벌 이미지가 붉은색으로 켜진다.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는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한데, 붉은색은 가장 높은 55도로 설정된 상태다.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버튼을 짧게 한 번씩 누를 때마다 설정 온도가 바뀌며 버튼 색상도 달라지는데, 붉은색은 55도, 푸른색은 45도, 녹색은 35도를 나타낸다.

매트에는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를 막기 위해 단열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데, 가죽 라벨이 있는 앞면에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온열 매트로 사용할 때는 라벨이 있는 면이 아래로 가고 컨트롤러가 있는 면이 사용자의 몸쪽으로 와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여름용과 겨울용 커버 제공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냉온열 겸용 매트로, 여름철에 사용할 때에는 수많은 에어홀을 통해 땀이 차는 것을 억제한다.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아쉽게 느낄 수 있어서 여름용 커버를 함께 제공한다.


접촉 냉감 기술을 적용한 여름용 G-Freeze 커버는 피부에 직접 닿았을 때 피부의 온도를 빠르게 빼앗아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땀에 젖어도 수분을 빨리 증발시켜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커버는 지퍼 방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손쉽게 씌우고 제거할 수 있다.


여름용 커버 외에도 또 하나의 커버가 제공되는데, 5㎜의 두툼한 겨울용 극세사 커버가 바로 그것이다.


극세사 커버 역시 지퍼 방식으로 되어있어서 탈부착이 간편하며, 가죽 질감의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서 본체의 라벨과 같은 방향으로 커버를 씌워두면 어느 면이 발열 방향인지 커버를 벗기지 않고도 손쉽게 알 수 있다.


사용 후 본체는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에 넣어 보관할 수 있다. 파우치는 방수 재질이기 때문에 매트를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제원표






사계절 언제나 사용 가능


지오지오 그래핀 쿨,난방 하이브리드 캠핑온열매트는 하나의 매트로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게,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사계절 언제나 가리지 않고 쓸 수 있다. 또한 구겨져도 손상되지 않는 안전한 신소재 그래핀 면발열체 4개를 탑재해 사용 도중이나 사용 후 보관할 때 접거나 말아도 단선의 걱정이 없어서 더욱 편리하다. 그뿐만 아니라 몸속 깊이 침투하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특히 겨울철에는 더욱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고, 보조배터리만으로도 온열 기능을 쓸 수 있어서 실내에서나 물놀이, 피크닉, 낚시, 캠핑, 차박 등의 야외 활동 시 간편하면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