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5단계 강도와 3가지 지압판 패턴으로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줄 진동 폼롤러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헬스클럽이나 요가 학원 또는 필라테스 학원 등에서 운동과 몸 관리를 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 코로나 시대가 되면서 집에서 혼자 운동하는 홈트족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 운동을 할 때에 주로 하는 맨몸 운동도 많지만, 간단한 기구를 이용한 운동을 겸한다면 훨씬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중에서도 폼롤러를 이용한 몸 관리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는 강력한 진동을 발생해 더욱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75,900원

QR코드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는 길쭉한 흰색 상자에 담겨있다. 상자 윗면에는 제품 이미지가 인쇄되어 있어서 어느 정도 외형을 파악할 수 있겠다.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의 박스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 본체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보증서 겸 사용설명서가 제공된다. 특이한 점은 사용설명서가 실제 종이 인쇄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라 명함 크기의 자그마한 보증서 뒷면에 QR코드가 인쇄되어 있어서 이를 스캔하면 스마트폰에서 사용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단촐한 구성품

▲QR코드로 제공되는 사용설명서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의 외형은 직경 약 7.5㎝에 높이 30㎝가량 되는 원통형으로, 바깥쪽에는 부드러운 고무 재질로 씌워져 있다. 색상은 제이드와 블랙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오늘은 블랙 컬러를 선택해서 살펴보려 한다.

▲원통형의 본체





5단계 모드 제공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 본체 윗면의 조작부에는 많은 것이 모여있다. 조작부 가운데는 고무 재질로 된 버튼이 하나 있는데, 전원을 켜고 끄거나 강도를 선택할 때 사용된다. 버튼 바로 아래에는 충전 단자가 있는데, USB C타입 규격을 채택해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공유할 수 있다.

▲상단의 버튼과 충전단자

사용 전 우선 충전을 해주어야 하는데, 함께 제공되는 충전 케이블이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된다. 충전 중에는 전원 버튼의 오른쪽 LED가 켜지는데, 총 다섯 개의 LED로 배터리 충전 상태를 알려준다. 충전 시간은 약 2~3시간가량이며, 한 번 충전으로 2시간가량 사용할 수 있다.

▲충전시간은 2~3시간 소요된다

충전이 완료된 후 전원 버튼을 약 2초간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진다. 처음에는 작동 대기 상태로 켜지는데, 오른쪽의 배터리 잔량 표시 LED만 켜진 상태가 된다.

▲작동 대기 상태

작동 대기 상태일 때 전원 버튼을 짧게 한 번 누르면 버튼 왼쪽에 있는 속도 표시 LED가 하나 켜지면서 1단 상태가 된다. 전원 버튼을 짧게 한 번 누를 때마다 1단부터 5단까지 한 단계씩 높아지며, 전원 버튼을 2초 이상 길게 누르면 전원이 꺼진다. 각 단계별 진동은 1단이 2100rpm, 2단이 2400rpm, 3단이 2700rpm, 4단이 3100rpm으로 동작하며, 5단은 1단부터 4단이 계속 바뀌면서 동작한다.

▲1단으로 동작하는 모습

세 가지의 각기 다른 텍스처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는 표면의 텍스처가 세 가지 다른 형태로 되어있다. 각각의 텍스처마다 특성이 다른데, 타원형과 일자형이 반복되는 첫 번째 텍스처 패턴은 손바닥으로 눌러주는 효과를 제공해 등 상부나 골반을 마사지할 때 좋다.

▲손바닥으로 눌러주는 효과의 지압판

긴 직선과 사선으로 이루어진 두 번째 텍스처 패턴은 손가락으로 풀어주는 효과를 제공해 허리나 허벅지를 마사지할 때 유용하다.

▲손가락으로 풀어주는 효과의 지압판

마지막으로, 삼각형으로 돌출되어 있는 텍스처 패턴은 손가락 끝으로 눌러주는 효과를 제공해 종아리나 먹을 마사지하기에 적당하다.

▲손가락 끝으로 눌러주는 효과의 지압판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는 과도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15분의 스마트 워킹 타이머가 설정되어 있어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진다.

▲스마트 워킹 타이머로 15분 뒤 자동으로 꺼진다

제원표





뭉친 근육과 림프 자극을 위한

디톡스 솔루션

▲뭉친 근육을 풀어줄 때 효과적이다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큰 부담이 없으며, 적은 소음으로 언제 어디서나 눈치 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버튼 하나로 모든 조작이 가능해 사용법이 편리하며, 강력한 모터로 최대 3100rpm의 진동을 발생해 근육 깊숙한 곳까지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특히 다섯 가지의 진동과 세 가지의 텍스처 패턴으로 부위마다 최적화된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가정에서 셀프로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거나 림프 순환으로 체내 독소를 원활하게 배출하고 싶은 사용자에게는 상당히 매력적인 도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비버그라운드 진동 마사지 폼롤러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