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건강하게, 겨울철 필수 아이템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언제 여름이 지나가나 했더니 어느새 짧은 가을이 눈 깜짝할 사이 지나가버리고 겨울이 훌쩍 다가왔다. 아침저녁으로는 꽤나 추워져서 벌써부터 두툼한 패딩을 꺼내 입는 사람들도 눈에 띈다. 겨울이 되면 우리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생기는데, 추운 날씨를 대비해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내기 위해 꼭 필요한 것들은 무엇이 있을지 한번 골라보았다.

건조한 실내를 촉촉하게,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29,800원

겨울철 실내에서는 필수적으로 난방을 하게 되는데, 이에 따라 실내가 건조해지면서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정전기도 쉽게 발생해 물건을 만질 때마다 깜짝깜짝 놀라게 되기도 하는데, 가습기를 사용하면 실내 습도를 높여주어 건강을 지켜주고 정전기 발생까지 줄여준다.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 XHD-501은 듀얼 분사구로 시간당 최대 80㎖까지 분사해 건조한 실내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650㎖의 대용량 물탱크로 최대 15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상단에 물 투입구가 있어서 사용 도중에도 간편하게 부족한 물을 보충할 수 있으며, 충전식 대용량 배터리를 채택해 전원선 연결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픽스 듀얼 무선 미니 가습기에는 저소음 모듈을 탑재해 업무나 취침 시 전혀 방해되지 않으며, LED 무드등 기능을 함께 제공해 수유등이나 아이들 방의 취침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손난로에 LED 조명과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아이리버 충전식 손난로

28,900원

겨울철 실내에서는 난방으로 추위를 피할 수 있지만, 야외에서 활동을 해야 하거나 이동 중에는 낮은 온도에 노출될 수밖에 없다. 또한 실내에 있더라도 난방이 부족한 곳이라면 여전히 추위가 많이 느껴지는데, 이럴 때 핫팩을 사용하면 수 시간 동안 큰 도움이 되지만 1회용이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부담이 느껴질 수도 있다. 아이리버 충전식 손난로 IHW-52L은 충전식 배터리를 내장해 한 번 구입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며, 3단계 온도 조절과 양면 발열 기능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LED 무드 램프 기능까지 갖추어서 어두운 곳에서도 은은한 조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한 손에 착 들어오는 부드러운 그립감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가장자리를 두르고 있는 실리콘 링이 손목끈 역할까지 해 휴대성을 더욱 높여준다. 내장된 52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스마트폰 배터리 부족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인체 감지 기능으로 더욱 안전하게,

네모트리 온풍기

59,000원

대부분의 가정과 사무실은 온돌이나 라디에이터, 히터 등으로 실내 난방을 하지만, 어디에서든 난방이 부족한 곳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럴 때에 다양한 보조 난방기구를 사용할 수 있는데, 온풍기는 전기를 이용해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주변 온도를 높일 수 있다. 네모트리 온풍기 NE-TH30은 항공기 기내 난방 시스템으로 사용되는 최고급 난방 시스템인 TPC 히터를 사용해 ECO 모드 설정 시 주변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실내 온도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인체 감지 모드로 작동시킬 경우 센서가 움직임을 간지하면 자동으로 사전에 설정된 온도로 작동되며, 2분간 움직임이 감지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작동이 종료되어 더욱 안전하다. 컨트롤 버튼이 상단부에 있어서 조작이 간편하며, 터치 패널을 채택해 손끝으로 가볍게 조작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좌우 80도 자동 회전으로 실내 곳곳에 따뜻한 바람을 전달해주며, 탈부착 가능한 공기 필터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전자파 걱정 끝!

일월 워셔블 모던그레이 전기매트

69,000원

쌀쌀한 날씨에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왔을 때 뜨끈한 방바닥이 기다린다면 너무나도 행복하다. 하지만 보일러를 틀어도 방바닥이 별로 따뜻하지 않거나, 온돌 바닥이 아니어서 뜨끈한 바닥이 그립거나, 침대 생활을 해서 따뜻한 바닥을 느낄 수 없다면 전기매트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일월 워셔블 모던그레이 전기매트는 전자파와 자기장을 안전하게 차단시켜 주는 무자계 발열선을 사용해 전기매트 사용 시 가장 걱정되던 전자파 걱정을 완전히 해소시켜 준다. 또한 더블 사이즈의 경우 분리난방 시스템을 적용해 한쪽만 전원을 켜거나 양쪽의 온도를 개별로 설정할 수 있어서 전기요금 절감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방수 단자를 채택해 가벼운 손세탁이 가능하며, 매트의 볼륨감과 쿠션감을 살린 고주파 공법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5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과 함께 일곱 가지의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코팅으로 12시간 지속,

델레고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


5,500원

겨울이 되면 유난히 더 괴로운 사람들이 있다. 바로 안경 착용자들이다. 안경을 쓴다는 그 자체로도 불편한데, 겨울처럼 실내와 실외의 온도차가 많이 나게 되면 추운 바깥에 있다가 따뜻한 실내로 들어가는 순간 안경 렌즈에 뿌옇게 김서림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겨울이 아니더라도 마스크 착용 시 입김과 콧김으로 인해 안경에 김서림이 발생하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 게 아니다. 델레고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는 5도 미만의 얇은 초친수성 코팅 기술로 강력한 김서림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저가형 김서림 방지 클리너는 표면장력이 낮은 초발수 렌즈에는 효과가 없는 경우가 많은데, 델레고 김서림 방지 안경 클리너는 국내 최초로 초발수 렌즈를 포함한 모든 렌즈에 효과가 있다. 한 번 코팅으로 12시간 효과가 지속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저가형 김서림 방지 클리너에서 주로 사용하는 실리카를 일체 사용하지 않아 렌즈 흠집 발생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5매 발열 패드로 뛰어난 발열 효과,

머레이 슬림 패딩 발열 조끼

37,900원

겨울철 추위를 막으려면 두꺼운 옷을 입거나 여러 겹 겹쳐 입으면 된다. 하지만 두껍게 입는 것에도 한계는 있고, 지나치게 두껍거나 여러 겹을 입다 보면 활동성이 떨어지게 된다. 이럴 때 뜨끈한 전기 방석을 끌어안고 다니고 싶은 생각도 드는데, 발열 조끼를 입으면 된다. 머레이 슬림 패딩 발열 조끼 HEAT-V200은 누구나 잘 어울리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앞쪽과 뒤쪽의 추위에 취약한 부위에 총 다섯 개의 발열 패드를 사용해 발열 효과를 더욱 높였다. 또한 3단계 발열 조절 기능으로 상황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USB 전원 방식으로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면 간편하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기모 안감을 더해 부드러우면서 더욱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방수 처리된 버튼을 채택해 손세탁도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