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한 손에 쏙! 스트랩 기능 포함된 케이블 일체형 미니 보조배터리

기사 입력시간 : | 박소현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언젠가부터 배터리 일체형 스마트폰만 출시되기 시작하자 자연스레 보조배터리가 외출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보조배터리 용량은 클수록 좋다고 하지만 무겁고 투박한 디자인은 항상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꼭 필요한 충전 케이블 챙기기도 귀찮기만 하다. 작고 가벼우면서 충전 케이블이 내장된 세련된 디자인의 보조배터리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는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로 외출할 때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29,800원

타입에 따른

일체형 케이블 내장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는 조그마한 검은색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 정면에는 제품 이미지와 이름이 은색으로 그려져 있고, 옆면에는 대표적인 기능이 아이콘으로 설명돼 있다.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 박스 패키지

박스를 오픈하면 스티로폼 완충재 안에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 PG-PB01 본체와 충전용 C타입 USB,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가지런히 들어있다. 단, 기본 구성품에 충전 어댑터는 포함되지 않으니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를 사용해야 한다.

▲본체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사용 설명서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는 C타입 케이블이 내장된 제품과 애플 라이트닝(8핀) 케이블이 내장된 제품으로 구분돼 있다. C타입 전용 제품은 그린 컬러, 애플 전용 제품은 와인 컬러다.

▲C타입 전용 제품과 애플 전용 제품으로 구분돼 있다.





보조배터리와 스마트폰의 일체화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려면 동봉된 C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여 먼저 충전해야 한다. 배터리 용량은 4000mAh로 완충까지는 약 3시간 정도 소요된다. 본체 하단 LED 라이트 4개를 통해 현재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다.

▲본체 하단 LED 라이트 4개로 현재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다.

사용 방법은 어렵지 않다. 보조배터리를 양쪽으로 잡고 열어 내장된 케이블을 꺼낸 다음 위아래 고정 핸들로 스마트폰을 거치한 후 충전 케이블을 꽂으면 된다. 충전이 끝나면 반대로 케이블 먼저 뽑고, 보조배터리와 스마트폰을 분리시킨 다음 케이블을 제자리에 꽂아 넣은 후 닫으면 된다.

▲보조배터리를 양쪽으로 잡아 연 모습

또한 분리된 보조배터리를 연결시켜 주는 고정줄이 튼튼하면서도 신축성이 있어 스마트폰 크기가 커도 고정하는 데 무리가 없다. 내장된 케이블로 충전 시 기본적으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배터리 고정줄은 신축성이 있어 스마트폰이 커도 상관없다.

소소하지만 알찬 기능 3가지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와 스마트폰을 제대로 고정시키면 강력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아무리 흔들어도 쉽게 분리되지 않는다. 이에 보조배터리에 달린 핑거 스트랩을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핑거 스트랩이 있어 편리하다.

또한 보조배터리와 스마트폰이 고정된 상태에서는 원하는 방향으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다. 크기 문제로 위아래 고정이 불가능한 태블릿의 경우 고정 핸들을 거치대 삼아 세워둘 수 있다.

▲고정 핸들을 거치대 삼아 세워둘 수 있다.

이 제품은 스마트 기기 2대까지 동시에 충전 가능하다. 내장된 케이블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충전하면서도 본체 하단에 위치한 기본 USB 포트를 통해 또 다른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동시에 스마트 기기 2대까지 충전 가능하다.

제원표





휴대성이 극대화된

보조배터리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는 휴대성과 편리성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먼저 무게가 132g 수준으로 매우 가볍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를 지녔다. 배터리 용량 또한 4000mAh로 준수하다. 구매 시 선택한 충전 케이블이 내장돼 있어 따로 챙겨 다닐 필요가 없다는 점과 핑거 스트랩을 통해 편리성을 극대화시켰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평소 무겁고 불편한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니느라 힘들었던 사람이라면 피앤지 미니 멀티포켓 보조배터리를 강력 추천한다.



박소현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