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마사지와 부항을 한 번에 해주는 무선 저주파 진공흡착컵

기사 입력시간 : | 박소현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우리 동네 한의원은 저주파 마사지와 함께 부항을 떠주는데 피로 회복에 매우 효과적이다. 그래서 격렬한 운동 후 근육통에 시달리거나, 고된 집안일로 피로가 쌓인 날에는 자연스레 한의원 생각이 간절해진다. 집에서도 한의원에서나 받을 수 있던 부항과 저주파 마사지가 가능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는 진공흡착컵(부항)과 저주파 마사지 기능이 결합돼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다.

34,800원

심플한 구성품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는 조그마한 갈색 종이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 정면에는 제품 이미지와 제품명이 그려져 있고, 옆면에는 간략한 제원표가 인쇄돼 있다.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는 갈색 종이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를 오픈하면 스티로폼 완충재 위에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 본체와 마이크로 5핀 USB 충전선,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다.

▲박스 안에는 마사지기 본체와 충전선,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다.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는 성인 여자 손바닥 위에도 올라가는 아담한 사이즈다. 본체 윗면에는 전원 버튼과 모드 설정 버튼, 강도 조절 버튼(+/-)이 있고, 그 옆면에는 마이크로 5핀 USB를 꽂을 수 있는 충전 단자가 위치해 있다. 본체 아랫부분을 통해 진공흡착 저주파 마사지가 이뤄진다.

▲본체는 성인 여자 손바닥 위에도 올라가는 아담한 사이즈다.





원하는 부위에 착!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하려면 먼저 충전을 해야 한다. 기본 구성품에 충전 어댑터가 포함되진 않았지만 일반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와 호환되기 때문에 기존에 쓰던 5핀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하면 된다. 1회 충전 시간은 2시간이며, 완충 시 약 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마이크로 5핀 타입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다.

진공흡착컵 부착을 위해서는 약간의 요령이 필요하다. 먼저 마사지하려는 부위를 반드시 젖은 수건이나 물티슈로 닦아 수분감을 더해준다. 그 후 흡착컵을 피부에 밀착시킨 다음 양쪽 볼을 엄지와 중지로 서로 닿을 때까지 살짝 꼬집듯이 눌렀다 뗀다. 만약 제대로 피부에 흡착되지 않았다면 이를 다시 시도한다.

▲흡착컵을 살짝 꼬집듯이 눌러 원하는 부위에 부착한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중앙에 위치한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작동된다. M버튼을 눌러 원하는 5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강도 버튼(+/-)을 눌러 15단계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단, 모드가 바뀔 때마다 강도 조절은 다시 해야 한다.

▲중앙에 위치한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작동된다.

속 근육을 제대로!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는 EMS 저주파와 진공흡착컵 기능이 더해져 속 근육부터 제대로 마사지할 수 있다. EMS란 미세 전기를 이용하여 지방 아래 있는 근육을 직접 자극하는 방식이다.

▲EMS 저주파와 진공흡착컵 기능이 결합됐다.

이 제품은 목, 어깨, 등, 허벅지 등 어디든 원하는 곳에 사용하면 되지만 접지르거나 부딪혀 상처가 생긴 부위나 염증, 홍종, 발열 부위에는 사용을 삼가야 하며, 같은 부위를 연속 사용하면 근육에 무리를 줄 수 있으니 15분 사용을 권장한다. 또한 방수 제품이 아니기에 찜질방에서나 샤워할 때 사용은 금지된다.

▲목, 어깨, 등, 허벅지 등 어디든 원하는 곳에 사용할 수 있다.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는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리필 패드를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어 사용 후 흡착 부분만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주면 위생적으로 평생 사용할 수 있다.

▲흡착 부분만 물티슈로 닦아주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제원표





효과적인 무선 마사지기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는 EMS 저주파 마사지와 진공흡착컵 기능이 결합돼 있어 한 번만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기존 저주파 마시지기(유선)와 달리 번거로운 선을 없애 보관과 사용이 간편하고, 진공기 내부 특수 탄소를 코팅하여 눌러만 주면 원하는 부위에 부착된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평소 한의원을 자주 찾던 사람이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타그램 무선 쎈항 저주파 마사지기를 강력 추천한다.


박소현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