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앱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충전거치대에 무선청소기쯤은 갖춰야 차사랑 오너! 차량 필수템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2020년 말 기준 국내 자동차 등록대수가 2430만 대를 넘어서면서 국민 2.13명당 한 대의 차를 보유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렇게 차량 등록대수가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우리가 차 안에서 머무는 시간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에 따라 차량용 액세서리 시장도 규모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들이 차량용 필수품으로 추천받을 수 있을까?

최적화된 발향과 고급스러운 향기

아로마 보틀 차량용 방향제

▲최적화된 발향 모드 지원하는 아로마 보틀 차량용 방향제

39,800원

자동차 내부에서는 신차일 때도, 출고한 지 오래된 차일 때도 방향제를 많이들 사용한다. 신차는 신차 나름대로 플라스틱이나 가죽의 냄새가 나고, 오래된 차에는 그만큼 묵은 냄새가 나기 때문이다. 하지만 예전처럼 단순히 놓아두고 휘발되기만 기다리는 고체나 액체 방향제를 쓰던 시절은 지났다. 아로마 보틀 차량용 방향제는 차량 내에서 발향에 적합한 시간 알고리즘이 설계되어 있는 스마트 모드를 갖추고 있어서 일반적인 발향 설정인 기본 모드 외에도 은은한 향으로 작동하는 소프트 모드로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전문 조향사가 배합한 코스메틱 등급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향의 빠른 확산을 위해 내부에 BLDC 팬을 채용했다. 간혹 액체 방향제가 흘러 차량 내부를 손상시키는 경우도 있지만, 아로마 보틀에는 겔 타입 아로마 베이스를 사용해 흐를 염려가 없다.

▲코스메틱 등급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했다





자동 거치에 초고속 충전까지

대쉬크랩 팬텀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자동 거치 기능 갖춘 대쉬크랩 팬텀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27,900원

옛날에는 차에 순정 내비게이션 옵션이 아예 없는 것이 흔해서 차량용 내비게이션을 따로 사서 설치하곤 했지만 요즘은 차내에 내비게이션을 기본 장착하여 출고하는 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마트폰 거치대를 설치하는 이유는 여전히 티맵 등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을 쓰는 사용자도 많고, 내비게이션이 아니더라도 스마트폰을 연동해 음악을 재생하는 등 사용처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충전 케이블까지 연결했다 제거하는 것이 상당히 번거로운데, 대쉬크랩 팬텀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를 사용하면 훨씬 편리해진다. FOD 센서를 내장해 스마트폰을 가까이 대면 자동으로 그립을 닫아 거치해주며, 15W의 초고속 충전 기능을 갖춰 일반 충전보다 최대 40% 빠른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슈퍼 캐패시터를 내장해 시동을 끈 뒤에도 최대 10회가량 작동시킬 수 있어 그립을 열기 위해 다시 시동을 거는 불편이 없다.

▲고속 충전 기능으로 일반 거치대보다 최대 40%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에 USB 충전까지

너츠 휴대용 무선청소기

▲6000PA의 강력 흡입력 자랑하는 너츠 휴대용 무선청소기

39,800원

신차를 출고할 때 차량용 청소기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부분 시거잭에 연결해 사용하는 유선 제품이기 때문에 매번 설치 후 사용하기 번거로운 데다가 흡입력도 약해 사실상 거의 무용지물로 전락하게 된다. 요즘은 집집마다 무선청소기 하나쯤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 내부를 청소할 때 이를 이용하면 되겠지만, 매번 집에서 무선청소기를 들고 오는 것도 번거롭긴 마찬가지다. 이럴 때 너츠 휴대용 무선청소기를 차량용으로 두고 사용하면 어떨까? 핸디형 미니 청소기로는 보기 힘든 6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차 내부의 시트 밑 매트의 청소에 부족함이 없으며,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35분간 쓸 수 있어서 차 내부 청소에는 충분하다. 또한 콤팩트한 크기로 컵홀더나 글로브박스에도 보관할 수 있으며, USB 타입C 포트를 채택해서 USB 포트만 있으면 차량 내에서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USB 포트 채택으로 차내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차 안의 공기도 깨끗하게

픽스 퓨어원 공기청정기

▲초미세먼지를 99.97% 제거해주는 픽스 퓨어원 공기청정기

59,000원

차량 외부의 공기가 내부로 유입될 때에는 필터를 거치기 때문에 먼지가 어느 정도 걸러지지만, 문을 열고 닫을 때 들어오는 먼지나 내부의 시트나 매트에서 발생되는 먼지는 차량 필터로 걸러낼 수 없어서 실내 공기질이 나빠질 수도 있다. 픽스 퓨어원 공기청정기는 차량 내부의 공기를 정화해주는 기기로, 초미세먼지까지 99.97% 제거해주는 국내산 H13등급 헤파 필터를 적용해 뛰어난 공기 정화율을 자랑한다. 또한 타사 대비 20% 더 커진 6200rpm 듀얼 팬을 내장해 차량 내부의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깨끗하게 걸러줄 수 있다. 특히 XCA-503 모델의 경우 내부에 UV LED를 탑재해 폐렴균과 살모넬라균, 대장균, 녹농균 등을 완벽하게 살균해주며 필터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준다. 그뿐만 아니라 하단에 방향제까지 적용해 공기를 정화하는 동시에 향기까지 더해 더욱 최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준다.

▲방향제 기능까지 내장했다





에어컨 효율을 더욱 높여주는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

▲실내 공기순환을 돕는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

29,800원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차내에서 머무르는 동안 에어컨을 트는 시간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원하는 만큼 빵빵하게 에어컨을 틀자니 훅훅 떨어지는 연료 게이지가 신경 쓰이고, 창문을 열어 시원한 바람을 맞자니 미세먼지 범벅인 대기질이 걱정이다. 집에서라면 에어컨 앞에 선풍기 한 대 같이 돌려주면 훨씬 경제적으로 냉기를 순환시킬 수 있는데, 차 안에서라고 그러지 못하란 법은 없다. 쿨 휴대용 써큘레이터는 4엽 나선형 날개로 6m/s 이상의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내며, 1m 떨어진 곳까지도 시원한 바람을 보내준다. 또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2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으며, 무선 충전과 거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전용 크래들을 기본 제공해 차내에서는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40g의 가벼운 무게로 차량 내에서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