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앱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핸드폰 거치대부터 보조배터리까지, 명절 연휴에 준비해두면 좋은 필수 아이템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추석과 더불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명절에 고향의 부모님을 뵈러 가기도 하고,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기도 하는데, 이럴 때 미리 준비해두면 유용한 아이템들을 한번 찾아보았다.

픽스 퀵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XM-704

www.fix.co.kr | 37,800원

명절에 자가용을 이용해서 장시간 이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 차량에는 대부분 내비게이션이 내장되어 있지만 도로 상황에 따른 빠른 길 안내 등을 위해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앱을 쓰는 사용자들도 많다. 스마트폰 내비를 쓰려면 거치대는 필수인데, 장시간 사용하려면 단순 거치만이 아니라 충전도 가능한 것이 좋다.

픽스 퀵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XM-704는 스마트폰 거치 시 기기의 충전 위치에 따라 코일이 자동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어떤 기기든 최적의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플립형 스마트폰은 충전 위치가 상당히 아래쪽이어서 충전이 안 되거나 효율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문제를 완벽 해결해 준다. 또한 초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해 더욱 빠르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다.





메이튼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www.mayton.kr | 95,000원

스마트폰 내비게이션은 실시간 빠른 길 안내 등의 장점을 제공하지만, 차량 순정 내비게이션에 비해 화면이 작고 스마트폰 스피커로 출력된다는 아쉬움이 있다. 여기에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조작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 도중 컨트롤은 더욱 불편하다.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폰 내비 화면을 차량 순정 내비의 큰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매번 유선으로 연결을 해야 하기 때문에 번거롭다.

메이튼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는 안드로이드 오토를 무선으로 연결시켜주기 때문에 한 번만 설정하면 차량에 타서 시동만 걸면 바로 자동 연결된다. 안내 음성도 차량 스피커로 출력되기 때문에 훨씬 또렷하며, 차량의 터치 스크린이나 핸들 버튼 등으로 조작 가능해 더욱 편리하다.

듀얼 휴대용 미니 가습기 XHD-502

hu.co.kr/ygq3jr | 29,800원

가을이나 겨울철 실내 습도가 상당히 낮아져 건조해지는데, 차량 실내도 예외는 아니다. 특히 겨울철 히터 가동 시 실내가 굉장히 건조해지기 때문에 호흡기 건강에도 상당히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데, 이럴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미니 가습기다. 듀얼 휴대용 미니 가습기 XHD-502는 강력한 듀얼 분사로 분무량이 풍부하며, 텀블러 스타일 슬림 디자인으로 차량 컵홀더에도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550ml의 대용량 수조를 채택해 최대 15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충전식 배터리를 내장해 전원 연결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UV 자동 살균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니 보조배터리 XB-504

hu.co.kr/zz6v4y | 19,800원

집 밖에서 긴 시간을 보내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장거리를 이동할 때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이럴 때 배터리 걱정을 안 할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외출할 때에는 보조배터리 하나쯤은 꼭 챙기게 되는데, 대용량 보조배터리는 크기와 무게 때문에 휴대도 부담스럽고, 충전 도중 사용하기도 불편하다. 미니 보조배터리 XB-504는 케이블이 필요 없는 일체형 도킹 구조로, 스마트폰 충전단자에 끼워서 충전을 하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크기도 작고 무게도 약 93g으로 상당히 가볍지만, 용량은 5000mAh로 넉넉하다. 뿐만 아니라 추가 충전포트가 있어서 최대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서 스마트폰을 가로나 세로 방향으로 거치해두고 영상을 감상할 때 상당히 편리하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 XBM-301

hu.co.kr/jrwdly | 29,800원

명절 어른들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릴 때 맨손으로 가기보다는 선물 하나씩 챙겨서 가게 되는데, 특히 연로하신 부모님 선물이 신경 쓰인다. 맛있는 제철 과일이나 건강보조식품을 고를 수도 있지만, 좀 더 두고두고 쓸 수 있는 것을 찾게 되기도 한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 XBM-301은 뻐근한 몸 구석구석을 실제 손 마사지를 받는 것처럼 속근육까지 시원하게 마사지해 주는데, 7가지 마사지 모드를 제공해 부위에 따라 최적의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9단계의 세밀한 강도 조절도 지원해 가벼운 마사지부터 강한 악력을 느낄 수 있는 세기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출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체에 LED 액정이 탑재되어 있어서 모드 설정이나 강도 조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더욱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