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여행 일정과 기록을 책임질 휴대용 블랙박스 바디 액션캠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최덕수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대한민국 사회는 현재 여러모로 흉흉한 시대다. 무차별적으로 일어나는 묻지마 범죄에 사람들이 두려움에 떨고 있으며, 사람들 사이의 갈등도 점차 심각해지는 분위기다. 만취 상태의 20대 여성 2명이 택시 기사를 조롱하고 폭행하는 사건, 주차 시비에 휘말려 상대방이 휘두른 일본도에 양 손목이 잘린 사건, 취객에 시비가 걸리고 폭행을 당해 숨지는 사건 등 딱히 묻지마 범죄가 아니더라도 사람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폭행의 수위가 높아지고 있다.

사람과의 만남을 피할 수 없는 이들

흉흉한 분위기를 피하기 위해 사람들과의 만남을 최대한 자제한다면 갈등에 휘말리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세상에는 사람들과의 만남이 반드시 필요한 일을 하는 이들이 많다. 물건을 배송하는 택배 기사, 보안을 지키는 경비원에서 카페나 식당 등지의 서비스직까지 많은 이들이 만남을 전제로 생활을 영위하고 있다. 이런 이들은 아무리 스스로가 조심한다 하더라도 예기치 못하게 덮쳐 오는 사건에 휘말릴 수 있다.


▲ 여행,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 활용하기 좋은 '픽스 블랙박스 바디 액션캠'





스스로를 지킬 수단이 필요

뿐만 아니라 휴식을 위해 떠난 여행지에서도 사람들과 마주치는 걸 완전히 피할 수도 있다. 몸을 만들기 위해 운동을 할 때에도 마찬가지다. 홈트레이닝이 아닌 이상은 운동을 하는 다른 이들과 마주칠 수밖에 없다. 지금과 같은 시국에서는 사람들과의 만남이 잦은 활동을 하는 이들은 스스로를 지킬 수단을 마련해 둘 필요가 있다. 일상을 항상 기록하고 주변의 소리를 담는 액션캠이 그 하나의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스스로의 무고를 증명할 수 있는 액션캠이 방패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혹여나의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픽스 블랙박스 바디 액션캠 XAC-302'는 곤란에 처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00도 와이드 렌즈로 주변의 상황을 FHD로 선명하게 담아내는 소형 블랙박스로, 크기가 작아 쉽게 휴대할 수 있고 어디든 부착할 수 있다. 야간 적외선 카메라를 적용하고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스스로의 안전을 지키고 만의 하나의 상황을 대비하는 데에 쓰일 수 있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 완충 시 최장 7시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덕수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