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여름 더위 필수템 넥풍기! 휴대용 무선 넥밴드 선풍기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최덕수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올해 여름은 유독 덥다. 강원도 강릉은 최근 낮기온이 35도를 넘어서면서, 기상 관측 이래 5월 최고 기온을 경신했다. 비단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 곳곳이 이상기후로 몸서리를 치고 있다. 일부 지역은 벌써 40도에 육박하거나 넘어선 곳도 나오고 있다. 지금부터는 극심한 더위가 덮칠 것으로 예상되는 올해 여름, 슬기롭게 여기에 대처할 수 있는 휴대용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사용할 때 두 손이 자유로운 선풍기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픽스 쿨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 XFP-302'는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내는 성능이 좋은 선풍기이자, 사용할 때 두 손이 자유로운 넥밴드형 제품이다. 양쪽에 두 개의 팬을 탑재하고 있는 이 제품은 작동 시 4.2m/s의 강력한 바람을 뿜는다. 써큘레이터와 같은 구조의 7엽 날개가 적용돼, 바람 손실 없이 많은 양의 시원한 바람을 선사한다.


▲ 두 손이 자유롭게 설게된 편리한 제품 '픽스 쿨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





소음이 적은 BLDC 모터를 탑재

본 제품은 초고속 회전이 가능하며 모터 소음이 없는 BLDC 모터를 탑재했다. 마찰로 인한 모터의 마모가 적어 긴 수명과 안정적인 성능을 자랑한다. 무엇보다도 16.5dB의 저소음 설계로 소리를 내지 않아야 하는 사무실이나 도서관 등의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16.5dB의 소음은 낙엽 소리, 시계 초침소리보다도 작은 크기의 소음이다.


▲ 초고속 회전이 가능한 BLDC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가진다

머리가 긴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넥밴드형 선풍기를 사용할 경우, 특히 머리카락이 긴 이들은 꺼리기 마련이다. 혹시나 팬에 머리카락이 들어가게 될 경우를 우려하는 것인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5cm의 깊은 날개 영역과 촘촘한 그릴로 설계돼 작동 시 날개에 머리가 끼일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목에 거는 밴드부는 유연한 실리콘으로 제작돼, 자유롭게 원하는 모양으로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밴드부를 탑재


최덕수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