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겨울철 사무실 방한 필수템! 전기세 걱정 없는 데스크 발난로 전기 히터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최덕수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겨울철 폭설, 한파 등과 같은 자연재난을 위한 대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지자체들은 한파 대비한 시설 확충에 나서고 있으며, 취약계층을 돌보기 위한 정책을 펼치는 상황이다. 개인들의 난방기구 구매도 점차 늘어나고 있어, 다방면에서 월동 준비가 한창이다. 최근 들어서는 학생, 직장인들이 학교나 도서실, 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 전기 히터'의 판매량도 급등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귀여운 디자인의 히팅패드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소싱 웜베이비 히팅패드'는 그러한 제품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꼽을 수 있다. 이 제품은 3단계로 온도를, 2단계로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안전한 난연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기울기 센서를 장착해 45도로 제품이 기울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를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점도 눈에 띈다.


▲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소싱 웜베이비 히팅패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파티션 난방기구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에게는 '르젠 4단 파티션 데스크 히터'를 추천할 만하다. 이 제품은 훈훈한 복사열 난방 방식의 제품으로 단선이나 화재 등의 위험성을 낮췄으며, 어린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한 실용적인 난방소재를 사용해 무향, 무취, 무연, 무풍, 무소음으로 다섯 가지에 대한 우려를 없앤 제품이다.


▲ 베이지, 네이비의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르젠 4단 파티션 데스크 히터'

제품이 기울면 자동으로 전원 차단

본 제품은 세 단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약으로 둘 경우에는 약 40도로, 강으로 둘 경우는 최대 55도까지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타이머는 2시간 혹은 4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다. 쉬이 쓰러지는 파티션 히터의 특성을 고려해 탈부착이 가능한 넘어짐 방지용 받침대를 제공하는 점도 체크할 필요가 있다. 본 제품 또한 45도 이상 제품이 기울 경우에는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안전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 세우기도 편하며, 접어서 수납하기도 간편한 제품이다


최덕수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