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자전거, 자동차 바람 빠져도 걱정 NO 타이어 공기압 주입기 무선 전동 에어펌프

기사 입력시간 : | 최덕수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타이어의 공기는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빠지게 되는 것이 당연하다. 그런데 특히 지금과 같은 때는 타이어 공기압에 유의해야 하는 때다. 타이어 공기압은 불안정한 여름철을 지나온 때이기 때문이다. 여름철에는 외부기압이 낮기 때문에 타이어 내부의 공기압은 부풀어 오르게 된다. 한 번 타이어의 공기압이 불안정해 지면, 공기가 빠지는 속도는 더욱 가속화되기 마련이다. 그렇기에 혹독한 여름철을 지난 지금 시즌에 공기압을 체크하고, 달라진 기온에 대비할 필요가 있다.

쉽게 타이어 공기압을 관리할 수 있는

하지만 타이어 공기압을 체크하는 데에는 '돈'과 '수고로움'이 든다. 정비소에서 타이어의 공기압만 간단하게 체크하는 데에도 돈이 소요되고, 정비소를 찾아가서 정비 시간을 기다리는 수고로움도 만만치 않은 장벽이 된다. 그런 이들에게 권하고자 하는 아이템이 바로 '픽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XAP-301'이다. 이 제품은 번거롭게 정비소를 찾아가지 않아도 언제든 타이어 공기압을 쉽게 체크하고, 또 부족한 공기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 그저 꽂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제품 '픽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XAP-301'





빠르게 공기를 주입해 공기압을 맞출 수 있는

이 제품은 본체와 타이어 공기 주입부에 꽂을 수 있는 튜브로 구성돼 있다. 공기 주입부에 튜브를 꽂기만 하면 내부 공기압을 자동으로 체크하며, 타이어의 종류에 따른 적절한 공기를 즉시 불어넣을 수 있다. 최대 150Psi로, 분당 20리터의 공기를 빠르게 주입할 수 있다. 자체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번거롭게 케이블에 연결하지 않고도 무선 환경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사용법이 간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공기를 주입할 수 있다

다양한 타이어에 사용할 수 있는

본 제품은 자동차 타이어뿐 아니라 여러 종류의 공기압이 필요한 기구에 사용할 수 있다. 자동차는 물론 자전거 타이어, 오토바이 타이어부터 농구공이나 축구공 등의 구기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지원한다. 공기를 주입할 물품에 맞춰 4가지의 모드로 사전에 설정할 수 있어, 주입부에 튜브를 꽂기만 하면 사전에 설정된 값으로 편리하게 공기를 주입할 수 있다. 설정값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공기 주입은 정지되므로, 과주입으로 인한 사고를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 자동차 타이어는 물론 오토바이, 자전거 타이어도 지원한다


최덕수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