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캠핑&차박 벌레와의 전쟁! 가을 모기 자동으로 잡는 무선 전기 벌레 퇴치기

기사 입력시간 : | 최덕수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올해는 유난히도 더운 날이 길다. 추석이 지났건만 여전히 낮에는 햇빛이 강하고 기온도 높게 유지되고 있다. 그러다보니 아직까지도 활개를 치는 모기를 볼 수 있다. 실내에서 만나게 되는 모기도 짜증이 나지만, 캠핑 같은 야외활동을 하는 이들에게 모기는 그야말로 귀찮기 그지없는 존재다. 밤이 되면 모기 때문에 아직 잠을 이루지 못한다면, 쉽게 모기를 잡을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을 고려해 보기를 추천한다.

휘두르지 않아도 되는 모기채

앱스토리몰에서 판매 중인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XMR-301'은 쉽게 모기를 잡을 수 있고, 휘두르지 않아도 되는 모기채다. 이 제품은 배터리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모기채로, 강력한 전압으로 표면에 닿는 모기를 쉽게 퇴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들고 휘두르면서 직접 살충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거치해 둔 상태에서 '트랩' 기능을 작동해 해충을 유도하고 자동으로 살충하는 형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강력한 전압으로 커다란 벌레도 살충

본 제품은 강력한 3,300V 전압의 충전식 제품으로, 모기뿐 아니라 바퀴벌레, 나방 등 크기가 큰 벌레까지 쉽게 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전기 유도 방식으로 그물망이 설계돼 있어, 해충과 그물망 사이에 정전기가 발생해 초파리와 같은 해충을 모기채로 흡착시킬 수 있다. 그렇기에 크기가 큰 해충뿐 아니라 작은 해충까지 살충할 수 있다. 국가 기관에서 공식적으로 허가된 2중 안정장치로 설계돼 있어, 강력한 전압에도 불구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벽에 걸어둔 채로도 사용할 수 있는 트랩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거치형으로도 안심하고 사용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특징은 '트랩 기능'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해충을 유도하는 광촉매 UV 라이트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자기장으로 해충을 유도해 그물망에 부착시킨 후 강력한 전기로 살충할 수 있다. 모기채는 벽에 걸 수 있도록 설계돼 있어, 켠 채로 벽에 걸어두기만 해도 살충이 된다. 제품은 안전하게 설계돼 있으므로,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의 방에도 안심하고 배치할 수 있다.


▲ 캠핑 등 야외활동을 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덕수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