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에어건 기능 차량용 휴대용 무선 청소기? 나만 알고 싶은 꿀템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최덕수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코로나19의 재유행이 다시금 시작되고 있다. 어느새 10만 명에 육박할 정도로 확진자의 수가 늘어나, 잠잠해질 것으로 여겨졌던 팬데믹이 다시금 사람들을 위협하는 상황이다. 그로 인해 다시금 개인의 위생에 관한 경각심을 더 높여야 한다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들어 각 온라인 쇼핑몰 등지에서 위생에 관한 제품들의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급성장하는 차량용품 시장에서도 이러한 경향이 나타나는 상황으로, 코로나19 확산 이후로는 특히 차량 청소용품의 판매가 늘어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소형 공간에 최적화된 무선 청소기

앱스토리몰에서 판매 중인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 XVC-301'은 그러한 제품의 대표적 사례로 들 수 있다. 성능이 좋은 무선 청소기임과 동시에, 쌓인 먼지를 불어내 청소하기 쉽도록 만들 수 있는 에어건이기도 한 2 in 1 제품이다. 차량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생활하는 방, 일하는 회사 책상 위 등 청소가 필요한 어느 곳이건 쉽게 청소할 수 있는, 소형 공간 청소에 최적화된 청소기다.


▲ 앱스토리몰에서 판매되는 '픽스 무선 에어건 휴대용 청소기'





노즐만 바꿔서 끼면 에어건으로 변신

제품은 기본적으로 5,000Pa의 흡입력을 지닌 청소기다. 하지만 전면의 노즐을 바꿔서 낄 경우에는 공기를 토출하는 에어건으로 변신한다. 노즐은 좁은 공간에도 집어넣을 수 있을 정도로 얇아, 어떤 곳이든 쉽게 청소할 수 있다. 말라붙어 떼어지지 않는 먼지가 틈새에 낀 쓰레기는 에어건 노즐을 끼워 바람을 불어내서 꺼낼 수 있다. 에어건 노즐과 확장 노즐뿐 아니라 브러시 노즐도 제공돼, 카페트, 러그 등 넓은 바닥을 청소하는 것도 가능하다.


▲ 노즐을 바꿔서 끼면 끼인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에어건이 된다

먼지의 재배출도 막은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는 이들이 종종 불편함을 토로하는 것이 흡입된 먼지의 재배출이다. 쌓인 먼지가 다시 밖으로 빠져나오는 현상을 이 제품에서는 발견할 수 없다. 초미세먼지 배출을 차단하는 H11 등급의 헤파필터가 적용돼 있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먼지 재방출을 막을 수 있는 차단막이 탑재돼 있어, 청소한 후에도 안심할 수 있는 청소기다. 제품의 사이즈는 길이 26cm로, 쉽게 휴대할 수 있고 또 청소할 때 손목에 무리도 가지 않는다.


▲ H11 등급의 헤파필터가 장착돼 안심할 수 있는 청소기


최덕수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