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저소음에 초절전까지, 이동식 에어컨 이제는 필수! 냉풍기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최덕수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지금 같은 환절기에, 급작스럽게 맞닥뜨리게 되는 더위는 참으로 곤혹스럽다. 아직 청소하지 못한 에어컨을 켜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무작정 견디자니 괴롭다. 이런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기가 '냉풍기'다. 일반적인 선풍기보다 훨씬 더 시원함을 선사하며, 에어컨과는 달리 전기요금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심지어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이동하기도 편해,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는 필수품으로 꼽기에 부족함이 없다.

더워지는 요즘 시기에 딱인 냉풍기

전기요금 걱정을 덜 수 있는 냉풍기로, 앱스토리몰에서 판매되는 '네모트리 타워형 냉풍기 NE-TW100'을 추천할 만하다. 이 제품은 3단계의 풍속과 3가지 바람모드를 지원하는 냉풍기로, 좌우 자동회전과 상하 수동조절 기능을 갖춰 어느 방향으로든 차가운 바람을 내뿜을 수 있다. 전기요금의 측면에서는 초절전 45W의 에너지 효율을 갖추고 있어, 오랜 시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자기기로 꼽을 수 있다.


▲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냉풍기 '네모트리 타워형 냉풍기 NE-TW100'





45dB의 저소음 고효율 냉풍기

냉풍기의 사용을 꺼리는 이들이 주로 드는 이유가 소음이다. 다소 시끄러운 소음을 내는 여타 냉풍기와는 달리, 이 제품은 45dB의 낮은 소음을 내도록 설계돼 일반적인 대화소리보다도 조용한 소리를 낸다. 관리가 용이한 분리구조 시스템을 채택해, 누구나 쉽게 제품을 분해하고 또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다. 후면필터와 냉각패드가 쉽게 분리되며, 청소는 물론 냉각패드 교체와 세척도 손쉽게 할 수 있다.


▲ 분리가 쉬워, 쉽게 세척하고 패드를 교체할 수 있다

놀라울 정도로 시원한 바람

사람들이 에어컨의 대체제로, 또 선풍기의 대체제로 냉풍기를 선택하는 이유는 '시원한 바람'을 내뿜기 때문이다. 이 제품 또한 물 순환 냉각기술과 냉각패드 시스템을 탑재해, 후텁지근한 바람이 아니라 피부가 아릴 정도로 시원한 바람을 낸다. 물 순환 냉각모드는 물통의 물을 펌프가 흡입해, 제품 속 상단부쪽으로 물을 올렸다 내리며 냉각패드를 적시는 방식이다. 바닥에는 6개의 바퀴를 탑재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거치 장소를 이동시키며 냉풍기를 사용할 수 있다.


▲ 제품의 조작은 상단부 패널과 리모콘으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


최덕수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