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살균 초음파 세척기로 안경, 액세서리, 스마트폰까지 깨끗하게!

기사 입력시간 : | 이현주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대유행의 기세가 갈수록 거세지면서 개인 위생이 더욱 중요해졌다. 마스크는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손씻기를 생활화해야 한다. 손에 묻은 세균을 없애기 위해 손세정제 등이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심지어 의류 관리기를 통해 외출 후 옷에 달라붙은 먼지나 세균을 제거하기도 한다.

이뿐 아니라 개인위생을 위한 다양한 기기들도 인기를 얻고 있다. 초음파 세척기도 그 중 하나이다. 가정용 초음파 세척기는 안경 등 외부에 잘 노출되는 물품들을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즉, 매일같이 안경점이나 액세서리 매장을 방문해서 세척 서비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다.

초음파 세척이란 고주파의 초음파를 깨끗한 물을 통해 전파시켜 미세기포를 이용하여 눈으로 볼 수 없는 제품의 틈새 구석구석의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세척방법이다. 최근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은 휴대폰케이스, 안경, 전자담배, 귀걸이 등 사용량이 많은 물건에 묻은 각종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세척해주며, 초음파로 발생한 미세기포들이 터지면서 생기는 에너지를 통해 먼지는 물론 세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게다가 피부에 닿아도 인체에 무해해 세척 중에 물건을 넣거나 뺄 때도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며, 전용 세제 없이 물만으로도 깨끗한 세척이 가능하다. 물론, IP54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제공하며, 적은 소음만을 발생시켜 조용한 사무실 안에서도 거슬림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편, 개인 위생을 철저히 지키려면 초음파 세척기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전자담배, 귀걸이 세척 등은 물론이고, 올바른 손씻기를 생활화해야 한다. 손은 흐르는 물에 비누로 30초 이상 씻어야 한다. 또 외출 후, 식사 전후, 코를 풀거나 기침?재채기를 한 후, 용변을 본 후 등에도 반드시 손을 씻도록 하는 게 좋다.


이현주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