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음파 전동칫솔 있으면 집에서도 치석 제거 어렵지 않아

기사 입력시간 : | 이현주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양치질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은 없지만 양치질을 제대로 하는 사람도 의외로 많지 않다. 우리는 식후 3분 이내에 양치질을 하라고 배워왔다. 그러나 식후에는 입안이 산성을 띠게 되어 치약과 만나면 치아 마모가 가중된다. 간단히 물로만 입안을 헹궈주고 양치질은 3분이 아닌 30분 이후에 하는 것이 좋다.

특히나 요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장시간 마스크 착용을 하면서 양치질의 중요성 및 입냄새 제거 방법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이 늘면서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관리가 가능한 음파 전동 칫솔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일반 칫솔과 달리 음파 전동칫솔은 힘으로 치아를 닦지 않아도 치아 구석까지 케어가 가능해 집에서도 셀프 치석제거와 치아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제품은 분당 4만회의 음파 진동을 통해 일반 칫솔로는 제거하기 힘든 치석 및 플라그를 완벽하게 제거해주며, 칫솔이 잘 닿지 않는 곳의 이물질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클린, 화이트닝, 마사지 등 구강 상태에 따라 5가지의 작동 모드를 선택 가능하며, 모드 별로 총 5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치아 상태 및 양치 습관에 꼭 맞는 칫솔질이 가능하다. 2분의 오토 타이머가 내장되어 있어서 전원을 켜면 칫솔기가 2분 동안 작동되어 치과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을 지켜 칫솔질이 가능하다. 게다가 버튼 하나로 모든 조작이 가능해 손쉬운 사용법을 자랑하고, 안전 인증을 받아 폭발 및 화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칫솔은 최소 3개월마다 교체해주는 것이 좋다. 닳거나 휘어진 칫솔모는 치태가 잘 제거되지 않고 잇몸에도 손상을 준다. 칫솔의 색깔모가 흰색으로 변해도 교체하라는 신호이다. 칫솔은 개인별 구강 상태에 따라 치태가 많으면 강한 칫솔모를, 잇몸이 약하면 부드러운 칫솔모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현주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