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코로나 예방템, 무선 살균기 인기 요인은?

기사 입력시간 : | 오혜인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올케어 휴대용 살균기

코로나 19의 기세가 꺾이지 않고 있다. 현재 어디서 감염됐는지 알 수 없는 확진자를 이르는 깜깜이 확진자가 급격하게 늘어났기 때문이다. 9월 중앙방역대책본부(방대본) 등에 따르면 최근 2주간 깜깜이 환자의 비중은 지난 주 최고 28.1%까지 치솟았다고 밝혔다.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이 더욱 요구되는 현재, 개인 위생 수칙을 지키는 것 만이 코로나 확산세를 멈출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이에 따라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살균기의 판매량이 폭증하고 있다.

▲올케어 휴대용 살균기

무엇보다 문제인 것은 바이러스가 어디에서든지 서식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휴대폰, 안경 등 생활 용품에 바이러스가 묻을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소독해야 한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자외선 살균기에 따르면 고효율의 LED 살균 램프가 탑재되어 있으며 자외선 방출을 통해 각종 세균을 99.99% 박멸해준다. 또한 휴대용이라는 점이 큰 인기요인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 스틱형 디자인으로 어디에서나 쉽게 바이러스를 박멸할 수 있으며 2000mAh의 대용량 리튬배터리를 탑재해 오랜 시간 살균 효과를 유지한다.

한편, 자외선 살균기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의외의 문제점이 발견되고 있다. 자외선에 직접 노출될 경우 피부염, 각막염을 유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또한 제품 사용 전 수분과 습기를 충분히 제거 한 뒤 작동시켜야한다.


오혜인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