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현대인 건강필수품 ‘마사지건’으로 내 몸에 힐링타임!

기사 입력시간 : | 이현주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알로 마사지건

장시간 책상 앞에서 앉아 있어야 하는 현대인들에게 있어 목이나 어깨 근육통은 늘상 수반되는 고통이다. 일 혹은 공부에 집중하다 보면 어느샌가 뒷목의 뻐근함과 함께 어깨 결림이 느껴지기 시작한다. 보통은 대수롭지 않게 넘기지만 이러한 증상이 오래 지속되다 보면 근육통 뿐만 아니라 만성 두통, 구토현상 등으로도 이어질 수 있다.

이에 근육통 푸는 법으로 마사지기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마치 총과 같은 모양을 한 마시지 기구인 ‘마사지건’이 인기다. 한 번 구입하면 추가 비용 없이 집에서 언제든지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다른 마사지기보다 더 효과가 좋다는 SNS 후기가 이어지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알로 마사지건

마사지건은 일반적인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림프액 및 정맥혈과 같은 세포외액을 근육 조직에서 순환계로 원활히 흐르도록 하여 긴장과 염증을 완화하는 원리이다. 게다가 근육 조직 깊숙이 진동을 전달해 목이나 어깨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기에 적합하다. 휴대성도 뛰어나서 헬스장을 비롯한 운동 시설에 가지고 다니기에도 용이하다는 강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어깨나 허리 허벅지, 종아리 등 부위별로 세밀하게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모든 조작은 클릭형 버튼을 통해 오류 없이 편리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200mAh의 정품 고효율 리튬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는 경우에는 최대 5시간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오랜 사용 시에도 발열, 과부하 등의 걱정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마사지건을 사용할 때는 절대 아프지 않아야 한다. 간혹 통증을 느끼는 만큼 마사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지만, 통증이 심한 마사지는 근육을 이완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긴장시킨다. 따라서 마사지건을 사용하다가 통증이 느껴진다면 바로 멈춰야 한다.


이현주 기자 press@appstor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