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50인치 TV’ 이젠 중소기업 제품이 대세, 초고화질 콘텐츠까지 즐긴다

기사 입력시간 : | 이현주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인켈TV

최근 집에 머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50인치 이상 대형 TV가 인기다. 집콕족이란 집에 콕 박혀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을 뜻하는 신조어다. TV는 집 안에서 영화,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등 다양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도 대형 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과거 대부분 사람은 대형 TV를 살 때 무조건 대기업 제품을 고집했다. 대기업 제품이 더 좋을 것이라는 고정관념 때문이다. 그러나 최근 들어 중소기업 제품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TV를 생산하는 국내 중소 기업들이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UHD TV, 커브드 TV 등의 첨단 TV까지 생산하며, 대기업 제품의 반값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켈TV

이전에는 중소기업 TV의 경우 작은방이나 안방에 둘 작은 사이즈의 TV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는 50인치 사이즈의 대형 TV 매출이 대기업에 밀리지 않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한 제품은 높은 해상도로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하는 UHD TV로 800만 개의 촘촘한 픽셀로 풍부한 색감을 구현한다. 게다가 국내 대기업 A급 부품이 사용돼 최상의 프리미엄 화질을 선사한다. 또한, 셋톱박스, 노트북,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활용할 수 있으며 코팅 강도 중에서도 최상급인 3H 코팅으로 제작돼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하다.

한편, 집에서 온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취미를 찾고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게임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특히, 화면에 연결해서 즐기는 비디오게임인 콘솔 게임기를 대형 TV에 연결하면 큰 화면으로 다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종류에 따라 가벼운 전신 운동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이현주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