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전자파 걱정 없이 한겨울 추위 날려줄 100% 국내산 전기요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갑작스럽게 다가온 추위로 월동 준비에 바빠졌다. 얇은 옷은 이제 내년을 기약하며 깊숙한 곳에 넣어두고 도톰한 옷과 외투를 꺼내고, 여름 내내 사용하던 에어컨과 선풍기는 먼지를 닦고 필터 청소를 한 후 치워두고 난방기구를 대신 꺼낸다. 이와 더불어 난방이 부족한 가정이라면 따뜻한 잠자리를 위해 전기담요를 사용하는 곳도 많은데, 특히 침대 생활이 보편적인 환경으로 바뀌면서 뜨끈뜨끈한 아랫목에 대한 아쉬움이 있을 때 전기담요를 사용하면 혹한기도 무사히 보낼 수 있다. 위드 엠보싱 전기요는 전자파 걱정 없이 추운 겨울밤을 뜨끈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이다.

89,000원

분리 방식으로

세탁 가능한 커버

위드 엠보싱 전기요는 구매 시 부직포 가방에 담겨 제공된다. 여유로운 크기의 부직포 가방은 전기요를 사용하지 않는 계절에도 먼지나 외부 오염을 방지하며 보관할 수 있고, 휴대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부직포 가방 안에 가지런히 접혀있는 위드 엠보싱 전기요를 꺼내보면 짙은 갈색에 중간중간 브랜드 로고를 포인트로 인쇄해 밋밋한 느낌을 보완해주고 있다.


전기요의 윗면에는 지그재그 패턴으로 엠보싱 처리가 들어가 있어서 솜이 한쪽으로 몰리거나 뭉치는 것을 방지해주고 있는데, 재봉을 사용하지 않고 레이저 퀼팅을 적용해 재봉선 사이로 솜이 빠져나오는 일이 없다.


전기요의 바닥면은 깔끔한 흰색 천에 미끄럼 방지 도트 처리를 적용해 침대 매트리스 위나 이불 위에 깔았을 때 밀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고정된다.

위드 엠보싱 전기요는 커버와 발열매트로 이루어져 있다. 가장자리에 있는 지퍼를 열면 커버와 발열매트를 분리할 수 있는데, 전기요가 오염되었을 때 커버만 벗겨서 세탁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자동 꺼짐과 전자파 차단

위드 엠보싱 전기요의 온도 조절기는 4선 연결 방식으로, 전기요 커버 지퍼를 열고 발열매트 구석에 있는 접속기에 온도 조절기에 꽂혀있는 접속기를 끼워주면 된다.




컨트롤러의 코드선 반대쪽에 있는 플러그를 220V 콘센트에 꽂아준 후 온도 조절기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버튼 위에 있는 LED에 붉은색이 켜지면서 온도가 올라간다. 컨트롤러 위쪽에 있는 다이얼을 돌리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1단부터 6단까지의 온도 조절과 고온 모드 및 취침 모드를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의 온도로 설정할 수 있다.

위드 엠보싱 전기요의 컨트롤러는 전자파 차단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콘센트에 연결 후 전원 버튼 옆에 있는 전자파 확인 버튼을 눌렀을 때 LED가 붉은색으로 켜지면 전자파가 발생하고 있다는 표시이기 때문에 플러그를 180도 뒤집어 꽂아주고 확인 버튼을 다시 눌러보면 LED가 켜지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2시간 후 자동 꺼짐 기능이 있어서 사용 후 깜빡 잊고 켜둔 상태로 외출을 했을 때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자동 꺼짐 기능과 전자파 확인 기능뿐만 아니라 열선 과열 방지 기능과 열선 끊어짐 체크 기능 및 과전류 차단 기능도 함께 제공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99.9% 항균 처리가 되어서 각종 세균이나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게 쓸 수 있으며, 커버 상부는 발수 가공 처리되어서 음료나 물을 쏟아도 손쉽게 닦아낼 수 있다.

제원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전기요

침대 생활 중 가장 아쉬운 점이 바로 아랫목에 이불 깔고 누웠을 때의 뜨끈한 느낌이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위드 엠보싱 전기요를 사용하면 아랫목의 느낌을 침대에서도 느낄 수 있다. 전기요를 사용할 때 가장 큰 걱정이 전자파라고 할 수 있는데, 전자파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차단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이다. 또한 커버 분리형 구조로 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캠핑 시에도 오염 걱정 없이 쓸 수 있으며, 3중 안전제어 시스템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