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눈 피로 풀어주는 공기압 온열 눈 마사지기

기사 입력시간 : | 원수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언젠가부터 안구건조증이 현대인의 만성질환으로 자리 잡았다. 이는 매 순간 모니터 혹은 스마트폰을 보며 살아가는 이상 피할 수 없는 숙명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조금만 일해도 금세 뻑뻑해지는 눈을 그대로 두면 어느샌가 두통뿐만 아니라 시력 저하까지 찾아오니 반드시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요즘 유행하는 눈 마사지기가 있다면 아무리 눈이 건조해져도 참 든든할 텐데! 폴더블 디자인을 적용한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은 가방에 넣어 갖고 다녀도 부담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눈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다.

33,900원



심플한 패키지 구성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은 크지 않은 흰색 박스에 담겨있다. 박스 앞면에는 제품 이미지와 제품명이 깔끔하게 인쇄되어 있고, 그 옆면에는 간단한 제품 소개가 적혀있다.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박스 패키지

구성품은 굉장히 심플하다. 박스를 오픈하면 플라스틱 완충재 안에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본체와 5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사용 설명서가 들어있다.

▲기본 구성품은 본체와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로 매우 심플하다.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본체 정면에는 전원 버튼이 있고, 본체 하단에는 5핀 충전포트와 지시등이 자리해 있다. 본체 뒷면 고정밴드로는 사용자 얼굴 크기에 맞게 길이를 조절 가능하다. 또 반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는 폴더블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290g) 덕분에 평소에도 휴대 가능하다.

▲반으로 접어 보관 가능한 폴더블 디자인






매우 간단한 사용법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을 사용하려면 먼저 충전을 해야 한다. 충전 어댑터는 별도로 제공되지 않지만 스마트폰 충전 어댑터와 호환되기 때문에 5핀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해도 된다. 단, 고속 충전은 지원하지 않으니 9V 이상의 고속 충전기를 사용해선 안 된다. 100% 충전 시 최대 80분 사용 가능하다.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충전부

충전이 완료됐다면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고정밴드 조절이 필요하다. 머리에 압박감이 느껴지지 않으면서도 충분히 얼굴에 밀착되도록 사용자 머리둘레에 딱 맞게 고정밴드를 조절해준다.

▲고정밴드를 머리둘레에 딱 맞게 조절한다.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본체 정면에 위치한 전원 버튼을 1초 이상 길게 누르면 켜진다. 한 번 동작을 시작하면 약 10분 후 자동으로 멈춘다. 그 전에 종료를 원한다면 켤 때와 마찬가지로 전원 버튼을 1초 이상 길게 누르면 된다.

▲전원 버튼을 1번 길게 누르면 켜거나 끌 수 있다.


꼭 필요한 3가지 기능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전원이 켜지면 우선 ‘힐링 모드’로 동작하는데 전원 버튼을 한 번씩 짧게 누를 때마다 모드 변경이 가능하다. 힐링 모드(공기압+온열+음악) → 공기압 모드(공기압+음악) → 수면 모드(온열+음악) 순이다. 전원 버튼을 빠르게 2번 누르면 힐링 음악을 끄거나 켤 수 있다.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 정면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은 여러 에어포켓으로 구성된 공기압 작용을 통해 눈 주변과 관자놀이를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해준다. 또한 눈 마사지기 안쪽 재질은 고급 PU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기압 기능만 원한다면 공기압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고급 PU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은 온열 기능을 더해 효과적인 눈 마사지가 가능하다. 사람의 체온과 비슷한 온도(약 42도)로 따스해지는 만큼 자주 건조해지는 눈의 피로를 푸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온열 기능만 원한다면 수면 모드를 선택하면 된다.

▲수면 모드를 통해 온열 기능만 이용할 수 있다


제원표







휴대 가능한 눈 마사지기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은 심플한 외관과 달리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적절한 공기압 마사지, 따뜻한 온열 기능, 그리고 힐링 사운드는 그동안 쌓인 눈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적합하다. 또 친절한 한국어 음성 안내와 간단한 사용법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급 PU 소재를 사용해 관리하기도 쉽다. 특히 폴더블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배터리 내장이란 3박자를 고루 갖춰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하다는 점도 주목할만하다. 평소 눈의 피로를 자주 느끼던 사람이라면 작지만 유용한 오엘라 온열 눈 마사지기 EM01과 함께 바쁜 일상 속 꼭 필요한 휴식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



원수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요즘 뜨는 신상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