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청력 손상 없는 블루투스 이아폰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H200' 특가 판매

기사 입력시간 : | 인터넷뉴스팀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앱스토리몰은 뼈를 통해 소리 전달하는 초경량 골전도 무선 이어폰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H200'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H200'은 귀를 막지 않고 뼈를 통해 소리를 전달하는 방식의 골전도 이어폰으로, 음악을 감상하면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귀에 직접 착용하지 않기 때문에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고, IPX5 등급의 생활 방수로 갑작스럽게 비가 오거나 땀을 많이 흘리더라도 고장 염려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전작보다 가벼운 26g의 초경량으로 설계된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H200'은 묵직한 무게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며, 프레임을 자유롭게 비틀거나 꼬아도 쉽게 파손되지 않아 활동적인 운동을 할 때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블루투스 5.0 버전을 지원해 뛰어난 연결성을 자랑하며, 한 번의 충전으로 약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H200'은 위생적으로나 안전 측면에서나 귀를 보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스마트 제품"이라며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가벼운 무게, 부담 없는 디자인의 골전도 이어폰을 찾고 있다면 더없이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두코 로이브 골전도 이어폰 H200'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press@appstor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