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앱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보조배터리 등 비행용 IT템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김선우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갈수록 많은 사람들이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힐링하고 쉬는 시간 동안 해외여행을 즐기고 있다. 열심히 일하고 휴식을 위해 해외여행을 갈 때 비행시간이 짧으면 좋겠지만, 더 이국적인 풍경을 보기 위해 유럽이나 미국 등 먼 나라로 여행을 갈 때 긴 비행시간이 문제가 될 수 있다. 길게는 10시간 이상 좁은 공간에 앉아있어야 할 때는 고통이 따를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처럼 긴 비행시간을 어떻게 버텨낼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잠을 자버리는 것인데, 대체로 여행이 끝난 후 귀국하는 비행기에서는 까무룩 잠이 들기도 쉽지만 여행을 가기 위해 출국을 할 때는 설레는 마음에 잠도 잘 오지 않게 된다. 그렇다면 이처럼 잠이 오지 않을 때 긴 비행시간을 빨리 지나가게 해줄 스마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 XBM-301

픽스 저주파 마사지기 2세대 XBM-301

7가지 모드로 목부터 발바닥까지

피로 해결

29,800원|픽스

긴 비행시간 동안 가만히 앉아있다 보면 몸이 쑤시게 마련이다. 차라리 잠을 자면 시간이 금방 갈 수도 있겠지만 보통 출국하는 비행기에서는 마음이 들떠서 쉽게 잠도 이루지 못하는 것이 보통이다. 이렇게 긴 비행시간 동안 잠도 못 자고 온몸이 쑤실 경우에는 비행기 안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저주파 마사지기를 추천한다. 픽스 EMS 마사지기는 초소형, 초경량 무게를 자랑하기 때문에 휴대에 부담이 없다. 또한, 휴대용 파우치까지 기본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도 비행기 안에서도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굴곡진 부분에도 잘 붙어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높은 접착력과 움직임이 부드러운 마사지 패드는 뒷목, 승모근, 어깨, 팔, 허리, 다리 등 넓은 부분뿐만 아니라 발바닥처럼 좁고 굴곡진 부분에도 잘 붙어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뻐근하고 쑤시는 곳에 붙이는 순간 피로가 풀리며 통증이 해소된다. 또한, 픽스 EMS 저주파 마사지기는 저주파 전류가 근육을 직접 자극하기 때문에 속근육까지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엠피지오 아레스 11

엠피지오 아레스 11

비행기 안에서도 원하는 콘텐츠를

오래도록 시청

209,000원|엠피지오

지루한 비행시간이 빨리 지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무엇보다도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는 것이다. 물론 비행기 내에서도 자체 미디어 시스템이 있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종류가 한정적이라는 것이 단점이다. 또한, 외국 항공사의 경우 한국 드라마가 없을 수도 있고 한글 자막을 찾아봐야 한다는 단점도 있다. 꼭 보고 싶은 미디어가 있는 경우 노트북에 저장해두고 비행기 안에서 보는 것도 추천한다. 가성비가 좋은 노트북으로 소문난 엠피지오 아레스 11은 8,000mAh의 대용량 리튬이온배터리를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긴 비행시간에도 부담이 없다. 또한, 두께도 얇고 무게도 약 1kg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

두께도 얇고 무게도 약 1kg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다

인텔 차세대 14nm 공정 기술이 적용되어 최신 기능을 모두 제공하며 빠른 데이터 처리능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뛰어난 그래픽 성능으로 콘텐츠를 고해상도로 제공한다. IPS를 적용하여 어느 방향이나 각도에서도 생동감 있고 선명한 화질뿐만 아니라 FHD의 해상도로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화면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미디어 콘텐츠를 즐기기에는 그만이다.

셀 몬스터 보조배터리

XB-503/703/903

셀 몬스터 보조배터리 XB-503/703/903

스마트폰 최대 15회 충전,

노트북 충전까지

29,800원부터

여행을 위해 장시간 비행을 한다거나, 혹은 업무상 해외 출장이 잦아서 자주 비행기를 타야 한다면 긴 비행시간에도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배터리가 버텨주길 바라게 된다. 그런데, 사실상 기본 배터리 용량으로는 큰 기대를 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럴 때는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이다. 픽스 셀 몬스터 보조배터리는 PD/QC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충전 속도가 빠른 것은 물론이고 용량까지 완벽하다.

30,000mAh 용량의 경우 스마트폰을 최대 15회 완전 충전할 수 있는 용량이다

노트북까지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3대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한눈에 알아보기 쉬운 직관적인 USB 포트로 일반 충전은 검은색 USB 포트, QC / PD 고속 충전은 파란색 USB 포트, Type-C 포트로 지원한다. 또한, 보조배터리는 마이크로 5핀, Type-C 포트로 충전 가능하다. 픽스 셀 몬스터는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장소 및 목적에 따라 용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용량을 출시했다. 30,000mAh 용량의 경우 스마트폰을 최대 15회 완전 충전할 수 있으며 장시간 여행 및 대용량 기기 충전에도 적합하므로 원하는 용량을 선택하면 된다.

너츠 블루투스 이어폰 T10

너츠 블루투스 이어폰 T10

4g 초경량 무게에 끊김 없는 사운드

29,800원|너츠

긴 비행시간 동안에는 음악을 감상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그러나 좁은 비행기에서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은 힘들어질 수 있다. 잠시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하면서도 케이블이 꼬일 수 있고 좁은 공간에서 이어폰을 꽂고 잠이 들었다가 선이 꼬여도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에는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간편하다.

초경량인 4g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너츠 블루투스 이어폰 T10의 경우에는 초경량인 4g의 무게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긴 비행시간 동안 착용해도 무리가 가지 않는다. 배터리 용량도 크다. 하이 스펙 배터리를 적용했기 때문에 완전 충전 후 음악 재생을 할 경우 최대 연속 6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디바이스 연결 후 5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배터리 소모를 줄여준다. 블루투스 칩셋 5.0버전을 적용하였기 때문에 자동으로 페어링이 가능하며 전송 속도와 전송 가능 거리가 개선되었기 때문에 데이터를 더욱 안정적이고 빠르게 전달한다.





올인원 게임패드

XBG-301

올인원 게임패드 XBG-301

화면 가리지 않고

조이스틱으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

29,800원

평소 자투리 시간을 가장 잘 채울 수 있는 것이 게임인 만큼 지루하게 긴 비행시간 동안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도 바로 게임이다. 그러나, 작은 스마트폰 액정을 터치하는 것이 시야를 가려 제대로 몰입감을 느낄 수 없었다면 스마트폰 전용 게임패드를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블루투스를 통해 케이블 없이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는 이 게임패드는 스위치 버튼으로 모드를 변경한 후 홈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페어링이 완료된다.

▲연동되는 게임 목록도 많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어 활용할 수 있는 폭도 넓다

격투 게임부터 레이싱, 슈팅, RPG 게임까지 게임 패드로 연동되는 게임 목록도 많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어 활용할 수 있는 폭도 넓다. 만약 게임패드를 지원하지 않는 모바일 게임이라고 해도 터치맵핑만 있다면 게임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터치만으로는 부족했던 오락실 게임이나 고전 게임과 같이 게임 패드가 필요한 에뮬레이터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직관적인 방향 조작과 버튼으로 마치 게임기를 하고 있는 듯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김선우 기자 press@appstory.co.kr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