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데일리 뉴스 내용과 배너

  • 구독하기

삼각대 셀카봉만 있다면 혼자서 어디든 갈 수 있다!

기사 입력시간 : | 이현주 기자

빠르고 정확한 it 뉴스 앱스토리

▲픽스 셀카봉 삼각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하고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활동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다. 이로 인해 해외로 여행을 가거나 사람들이 밀집된 공간을 가는 대신 근교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집콕’에 지쳐 혼자 산행이나 캠핑을 떠나는 경우도 눈에 띈다.

혼자 여행을 떠나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다 좋은데 딱 한 가지 걸리는 게 있다. 바로 ‘사진’촬영이다. 카메라를 어딘가 고정해두고 사진을 찍거나 매번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촬영을 부탁하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어떻게든 스마트폰으로 겨우 셀카를 남기지만, 멋진 광경이 나와 함께 나오지 않는다는 건 꽤나 슬픈 일이다.

▲픽스 셀카봉 삼각대

이러한 이유로 인해 셀카봉은 ‘나홀로 여행족’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어디든 이동을 할 때는 셀카봉을 이용해 여정을 그대로 잡아낼 수 있다. 또한, 삼각대를 통해 영상을 찍으면 마음에 드는 풍경을 온전히 잡아내어 멋진 구도로 영상을 찍을 수도 있다. 이처럼 셀카봉과 삼각대 모두 활용도가 좋기 때문에 두 가지를 동시에 쓸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더욱 효율적이다. 무거운 셀카봉과 삼각대를 각각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이 한 제품으로 두 가지 용도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해당 제품의 경우 셀카봉 손잡이 하단에 미니 삼각대를 연결하면 삼각대로 활용할 수 있다. 한 뼘도 안되는 미니 사이즈로 핸드백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면 나홀로 여행이 더욱 편리해진다.

한편, 삼각대를 이용해 여행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평평한 곳에 고정해주는 게 좋다. 울퉁불퉁한 바닥에 세워 두면 바람에 넘어질 가능성도 있고 사진이 흔들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또한, 삼각대를 이용하다가 도난을 당할 가능성도 있으니 경계를 늦추지 말고 너무 떨어진 거리가 아닌 바로 뛰어나갈 수 있는 적정한 거리에서 찍는 것이 좋다.


이현주 기자 press@appstory.co.kr

맞춤형 최저가 정보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